세바, 차세대 4G 무선 제품용 CEVA-XC DSP를 인텔과 라이센스 체결

뉴스 제공
세바
2010-11-09 16:00
캘리포니아 산호세--(뉴스와이어)--실리콘 지적 재산권 (SIP) 플랫폼 솔루션과 DSP 코어 라이선스 분야를 선도하는 세바(CEVA; 한국 지사장 정시웅)는 인텔이 자사의 CEVA-XC 통신 DSP를 라이센스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CEVA 의 최고경영자인 기드온 워타이저(Gideon Wertheizer)는 “인텔이 당사의 대표 제품인 CEVA-XC DSP를 선택해주어 기쁘게 생각한다. 세바의 기술은 인텔과 같은 반도체 업계의 선두 업체들이 가장 진보된 고성능의 무선 기술 표준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 말했다.

CEVA-XC는 특별히 4G 터미널과 무선 기지국 용으로 설계된 고성능이고 확장성 있는 저전력 통신 DSP이다. 이 제품은 LTE, TD-LTE, WiMAX 16m, HSPA+, HSPA, TD-SCDMA, GSM, CDMA등과 같은 다수의 에어 인터페이스를 소프트웨어로 지원한다. CEVA-XC는 현재 전 세계 25개사 이상에 라이센스되고 1억 개 이상의 제품에 사용되어 시장에서 입증된 CEVA-X DSP 제품군을 좀 더 확장해 나가고 있다.

세바 개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둔 세바는 휴대폰 및 휴대용/소비자 전자 시장을 타깃으로 한 SIP(silicon intellectual property)와 DSP 코어/플랫폼 솔루션의 선도적인 라이선스 업체입니다. 세바의 IP 포트폴리오는 멀티미디어, 오디오, VoP(voice over packet), 블루투스 및 SATA/SAS 시리얼 스토리지, 그리고 각각의 시장에 맞춰 차별화된 가격/성능 메트릭스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광범위한 DSP 코어와 서브시스템에 적합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2008년 세바의 IP는 3억 개 이상 공급됐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eva-ds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eva-dsp.com

연락처

CEVA, Inc.
Richard Kingston
650-417-797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세미컴
유혜영 과장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