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자이언트’ 직접 만든 아바타 공모전 진행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1-09 16:01
서울--(뉴스와이어)--SBS<자이언트>(장영철 정경순 극본, 유인식 이창민 연출,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송)가 방송 9회분을 남겨두고 아쉬워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BS고릴라를 통해 <자이언트> 온라인시청을 하는 이용자들이 많아 ‘아바타 공모전’을 진행하기로 결정됐다. 그동안 SBS고릴라로 온라인시청을 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공감로그’에 글을 남길 때 제작된 아바타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었다. 그런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내가 직접 만든 아바타’가 선정되면 SBS고릴라에서 서비스돼,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 ‘미친존재감 이범수’, ‘팜므파탈 박진희’, ‘카리스마 정보석’, ‘뭘해도 화보 주상욱’, ‘상큼발랄 황정음’ 등 <자이언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들의 다양한 아바타가 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매주 7명씩 선정되며,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또 한가지 특별한 이벤트는 본방송 전에 지난주 방송 두 회분을 SBS고릴라에서 서비스해주는 ‘지난 방송 이어보기’ 서비스다. <자이언트> 월요일 본방송 2시간 전부터 지난주 방송 2회분을 무료로 서비스해 당일 본방송에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배려한 것. 지난 <닥터챔프> 무료 다시보기 서비스만큼이나 파격적인 서비스이기에, 8일 하루 서비스만에 높은 호응이 이어졌다. 또한 SBS고릴라로 <자이언트>를 10회연속 본방사수하는 온라인시청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자이언트>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자이언트>가 방송 9회분을 남겨둔 가운데, 시청자게시판이나 공감로그를 통해 팬들의 아쉬움이 많이 드러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하며 계속되는 관심을 당부했다.

SBS<자이언트>는 오늘밤 10시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방송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giant/) 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