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제작발표회, 특별한 ‘SBS고릴라 생중계’로 눈길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1-09 17:10
서울--(뉴스와이어)--신우철 PD-김은숙 작가의 만남, 하지원-현빈에 대한 기대감 등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SBS<시크릿가든>이 제작발표회도 특별하게 진행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오는 10일 오후 2시 SBS방송센터에서 진행되는 SBS<시크릿가든>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해 ‘SBS고릴라 생중계’를 진행하며, 공식 일정에 이어 배우들의 개별 인터뷰까지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배우들의 개별 인터뷰는 기자 및 언론매체들에게만 공개되는 일정이다. 보통 드라마의 인터넷 생중계는 제작진과 배우들 소개, 포토타임,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 등 공식일정까지만 중계되곤 했는데, 이번 SBS고릴라 생중계를 통해 배우들이 생생하게 직접 전하는 <시크릿가든> 소식과 배우들의 근황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SBS고릴라 생중계를 진행하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SBS고릴라 생중계를 시청하며,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등 <시크릿가든> 출연자들의 아바타로 공감로그에서 이용자들과 즐겁게 대화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하는 등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남녀주인공의 영혼이 바뀌는 판타지 멜로드라마 SBS<시크릿가든>은 오는 11월 10일 제작발표회 고릴라생중계를 통해 먼저 만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SBS<시크릿가든>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ecretgarden)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