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G-20 ‘그린 데이’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의 신임 부점장과 지역 책임자 총 80여명은 11월 10일(수) 오전 11시부터 명동에서 G-20 정상회의 각국 고객들을 환영하고, 한국 문화를 알리는 일에 동참하기 위해 그린 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신임 부점장으로 발령받은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은 G-20 정상회의에 앞서 깨끗한 거리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에서 명동 지역 일대에서 일회용 컵 수거, 오물 수거 등의 거리 청소 봉사 활동에 동참했다.

동시에,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G20 정상회의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포함해 2,000원 기부 고객에게는 로고 머그를 증정하고, 5,000원 기부 고객에게는 한국의 전통미를 나타내는 코리아 텀블러, 서울 텀블러, 숭례문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기부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기부금은 전액 스타벅스가 지원하는 전국 35개 도시의 90여 지역사회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전국 지역별로 매장 주변과 공공장소에서 거리 청소, 일회용품 줍기 봉사활동을 하는 ‘그린 데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으며, 올 한해 현재까지 전국 320여 매장을 중심으로 약 3,000시간의 그린 데이 활동을 전개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