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한의학과 아로마테라피’ 특강실시

2010-11-11 09:13
서울--(뉴스와이어)--국제자격아로마테라피전문교육기관인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는 전문테라피스트와 교육생, 자연치유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의학박사를 초빙하여 시행하는 ‘한의학과 아로마테라피’특강을 11월 12일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이 강좌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특강에는 청심실버병원 병원장 이부균박사를 초청하여 한의학과 아로마테라피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약용식물이 한약재로서 사용할 경우와 아로마테라피 오일로 사용시의 치료효능, 공통점, 차이점에 대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강남의 서울성모병원 내 성의회관에 소재하고 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의 최승완대표는 ‘한의학과 아로마테라피’는 건강증진을 위한 아로마테라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행중인 교육프로그램이며, 주기적으로 의학, 미술치료, 피부, 상담심리. 스트레스 해소 등 연관분야에 접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오프라인 특강을 마련하고 더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 초청특강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며,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아로마테라피를 적용하는 방법도 보급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신청은 11월 12일(목)까지이며, 신청방법은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사이트(http://cafe.naver.com/clinicalaromatherapy)에 회원가입을 하고, 신청하면 된다. 그 밖의 문의사항은 IACC 교욕부 엄성신 부장에게 전화하면 된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개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가톨릭대학교에서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과정, 반려동물아로마지도사과정을 교육하고 분당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기업과 대학 등에서 정서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특강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서초구립노인요양센터, 호스피스 완화 의료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과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차장
010-6515-02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