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로 보는 가고 싶은 섬 청산도, 캐논 플렉스 사진전 개최

뉴스 제공
완도군청
2010-11-11 11:33
완도--(뉴스와이어)--출사명소로 자리 잡은 완도군 청산도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11월 10일부터 15일까지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지난 10월 8~9일에 진행된 “캐논과 함께 가고 싶은 섬 청산도 간직하기” 이벤트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사진들이 전시되며, 느림의 섬 청산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산도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고객 출사 이벤트 및 임직원 방문 행사에 이어 이번 사진전 행사까지 진행하기에 이르렀으며 완도군은 “이번 사진 전시회가 청산도를 이해하고 청산도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공감의 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고 싶은 섬 청산도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 말했다.

또한 청산도의 아름다움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향후 전시 사진들은 완도군청, 완도 여객터미널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계속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청산도는 캐논 플렉스 사진전 이외 청산도 여행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여행후기 및 사진 공모전을 오는 11월 20일까지 개최하며, 응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청산휴가 블로그(http://blog.naver.com/chungsanhuga)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완도군청 개요
완도는 맑은 공기와 탁 트인 바다와 섬,오염되지 않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유한 건강의 섬 입니다. 완도는 미역, 다시마, 김, 톳, 멸치, 전복, 생선 등 해산물의 보고(寶庫)입니다. 완도군은 친절한 군민, 깨끗한 거리, 품격 높은 상거래 질서로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ando.go.kr

연락처

명소아이엠씨
마케팅팀 박현
02-576-2417(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