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이 여자축구 대표팀에게 여러분의 응원을 전해드립니다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1-12 08:58
서울--(뉴스와이어)--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이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참여하는 여자축구 대표팀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응원 메시지를 모은다.

오는 14일 베트남과 첫 대결을 펼치는 여자축구 대표팀이 선전할 수 있도록 제니스웰 홈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제니스웰이 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5/PA++’과 정품 2종 세트(매직 필링젤&워터홀릭 슬리핑팩)를 전달한다. 응원의 힘을 모아 전달하는 것과 더불어, 고된 훈련과 경기로 지친 선수들의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자는 취지다.

응원 메시지는 제니스웰 홈페이지에 누구나 남길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열정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긴 10명에게 제니스웰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남긴 응원 메시지를 블로그에 스크랩하는 모든 회원에게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한다. 참여기간은 12일부터 27일까지. 당첨자는 12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발표되며 적립금은 발표 당일 일괄 증정할 예정이다.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5/PA++>(50ml/20,000원)은 미세한 입자의 고운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잡티를 꼼꼼하게 감춰주고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자외선 차단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2중 기능성 비비 크림이다. 기존 비비크림의 단점인 다크닝 현상과 낮은 커버력을 완벽하게 해소하여,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숙 제니스웰 브랜드 매니저는 “태극 선수들의 아시안 게임 승리를 기원해 마련한 행사로 전국민이 뜨거운 응원을 통해 대한민국이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며,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제니스웰 비비크림 및 2종 세트를 전달하여 여자축구 대표팀 선수들의 사기도 살리고 응원 열기도 북돋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