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터 모바일웹에서 아이폰이 최고 사용률 기록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11-12 10:3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무료모바일홈페이지에 QR코드 및 SNS허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엠플러터(www.mflutter.com)가 모바일웹 환경에서 아이폰의 사용률이 높았다고 밝혔다.

관련해 엠플러터 기획마케팅팀에 따르면 지난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서울지역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엠플러터에 접속한 사용자의 휴대기기를 분석한 결과 70%이상이 iphone인 것으로 나타났다. 안드로이드폰은 20%대, 기타 ipod, ipad로 나타났다.

이같은 분석결과에 대해 엠플러터 기획마케팀은 “모바일웹 기반의 엠플러터 사용자 중 아이폰 사용자수가 유독 많은 것은 아이폰이 그만큼 모바일웹에서 빠른 반응을 보인다는 반증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이동통신사 별로는 SK보다는 KT쪽의 비율이 50% 이상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 접속자 비율을 보 서울지역에서의 접속자가 전체 접속자의 60%를 넘었고, 성남, 부산, 부천, 인천, 고양시, 대구, 포항 순으로 각각 비슷한 접속자수가 형성됐다.

신규 또는 재접속자 비율을 보면 서울지역은 재방문자가 많았고, 기타 지역은 신규방문율이 평균 80%를 넘어 무료모바일홈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욕구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됐다.

한편, 엠플러터는 11월 셋째 주에 있을 정식 오픈을 앞두고, 대형보험사와 상장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엠플러터 ASP사업 시행도 병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엠플러터: http://www.mflutter.com
CLoveTV: http://www.c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기획마케팅팀
강승환 팀장
010-2677-3013
070-8785-9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