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터 QR코드생성 기능, 구직자들에게 좋은 반응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11-15 17:13
서울--(뉴스와이어)--무료모바일홈페이지 저작도구이자 명함웹인 엠플러터(www.mflutter.com)가 구직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엠플러터가 구직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인사담당자에게 구직자를 어필할 수 있는 엠플러터만의 QR코드생성 기능과 모바일홈페이지 때문인 것으로 분석됐다.

이와 관련해, 현재 대부분의 구직자들은 개인 모바일홈페이지가 없는 것이 사실인데, 이런 이유로 상대적으로 자기만의 모바일홈페이지를 잘 꾸며놓은 구직자는 표현력과 성실성 면에서 인사담당자에게 높은 점수를 얻을 가능성 많다는 것이 엠플러터 회원들의 반응이다.

특히 엠플러터를 활용하면 모바일홈페이지를 무료로 만들 수 있고, 모바일홈페이지 계정도 무료로 얻을 수 있어 별도의 비용이 소요되지 않는다. 특히 홈페이지 첫 화면에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을 직접 업로드하고 원하는 액자까지 끼워 넣을 수 있어 구직자에게 안성맞춤이란 엠플러터 회원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엠플러터를 통해 생성한 QR코드를 이력서에 인쇄해 기업 인사담당자들의 눈길을 끄는 구직자가 있는가 하면, 엠플러터 자체를 개성 넘치는 이력서로 만드는 구직자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의 엠플러터를 생성한 후에 메뉴버튼을 직접 디자인해서 업로드해 꾸미고, 내용도 직접 편집해서 구직자들에게 창의력을 어필하는 것이다.

엠플러터 박현호 인사과장은 “구직자들을 평가할 때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체크하는 이유는 구직자들이 급변하는 마케팅환경에 얼마나 빨리 적응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라며 “그러나 단순히 스마트폰을 잘 활용하는 것으로 점수를 주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활용을 통해 마켓을 판단할 수 있는 역량을 파악한다”고 말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엠플러터: http://www.mflutter.com
웹방송국씨러브티브이: http://www.C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기획마케팅 강승환 팀장
일반전화 070-8785-9013
휴대전화 010-2677-3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