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터, 모바일웹 제작에서 호스팅까지 무료제공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11-15 17:52
서울--(뉴스와이어)--무료모바일홈페이지 제작·관리 서비스이자 명함웹인 엠플러터(www.mflutter.com)가 중소기업 홍보담당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엠플러터는 무료로 모바일홈페이지를 제작·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지만 그 기능면에서 동종의 유료서비스의 질 보다 월등히 앞선다는 게 엠플러터를 사용하는 중소기업 홍보담당자들의 평가다.

이에 대해 조충훈 엠플러터 개발팀장은 “모바일웹 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기업들의 모바일홍보수단이 ‘앱’에서 ‘웹’으로 이동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가격 때문”이라며 “엠플러터가 제공하는 모바일홈페이지 제작·관리툴이나 QR코드생성기, 화면편집기는 당장에 유료로 전환해도 손색이 없고 일부 다른 기업들은 더 못한 기능을 유료로 서비스하는 실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기업들이 자신들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최소 몇 백 만원에서 최대 천 만 원 이상의 개발비용을 지불한다. 개발한 어플을 홍보하기 위한 홍보비용은 별도다. 그래서 모바일웹을 모바일홍보수단으로 활용해보려하지만 마땅히 만족할만한 서비스가 없었던 것이 사실이었다.

이와 관련해, 제작 및 관리도구 그리고 호스팅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엠플러터는 중소기업홍보담당자나 디자인을 전공한 프리랜서, 보험설계사들, 카세일즈맨 등에게는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최적으로 도구인 셈이다.

한편, 엠플러터는 시장의 이러한 목소리를 반영해 올해 말경 지금의 엠플러터 서비스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무료홈페이지제작 및 관리 툴을 제공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짜로 무료로 모바일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엠플러터: http://www.mflutter.com
CLoveTV웹방송국: http://www.c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미래나야 기획마케팅팀
강승환 팀장
070-8785-9013
010-2677-3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