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로, 값 비싸도 틈새 개척해 승승장구한 1주년 기념 이벤트

- 홈쇼핑 국내 최고가 프리미엄 뷰티 화장품으로 구매 만족도 최고 점수 기록

- 17일 특집 방송에서 총 49만원 상당의 특별 3종 세트 구성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1-16 09:11
서울--(뉴스와이어)--1년 전 코리아나 화장품은 홈쇼핑에서 국내 최고가 화장품인 ‘오브로’로 틈새 시장을 개척했다. 280,000원으로 값은 조금 비싸도 확실한 피부 개선 효과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에서 최고점수를 받으며 프리미엄 화장품 부문에서 성공 사례가 되고 있다.

코리아나는 17일 작년 11월에 CJ오쇼핑에 단독 런칭한 오브로의 1주년을 맞이한 기념 방송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철저한 고객 조사와 이를 제품화한 기술력, 높은 충성도의 고객 입소문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문에서 탄탄한 입지를 확보한 것에 대한 감사 차원으로 준비되었다.

오브로는 1년여에 걸쳐 CJ오쇼핑 고객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통해 홈쇼핑 프리미엄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고, 틈새 제품을 내놓았다. 오브로 앰플 솔루션 세트 가격이 280.000원으로 높은 가격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천녀목란’과 ‘용안’ 등 탁월한 효능의 천연 원료를 사용해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 되는 효과로 오히려 설득력을 높였다. 특히 시럼과 앰플의 2단계만으로 노화증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편리성이 사용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오브로는 전속모델인 김소연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홈쇼핑 프리미엄 부문에서 견고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특히 9월에는 198,000원으로 리뉴얼을 통해 기존 실적 대비 122%이상 성장하는 상승세를 타면서 1주년을 맞은 11월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오브로 런칭 1주년 이벤트는 11월 17일 오전 7시와 오후 2시 연속 2회 CJ오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브로 앰플 솔루션 세트’ 구매 시, 전 품목 추가 구성에 170.000원 상당의 오브로 블랙 시크릿 크림과 125.000원 상당의 타테오시안 시계를 모두 증정하는 총 49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CJ몰(www.cjmall.com)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칭 1주년을 맞아 축하 멘트를 20일까지 작성하거나 핸드폰으로 오브로 방송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을 각각 추첨해 오브로 멀티비비(30개)와 오브로 미백 나이트 크림(10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브로 앰플 솔루션 세트’를 선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코리아나 글로시온 스페셜을 증정한다.

윤지영 오브로 브랜드 매니저는 “홈쇼핑간 경쟁이 치열하지만 프리미엄 화장품이라는 틈새 시장에 뛰어들어 고객들의 성원으로 1주년을 성공적으로 맞이할 수 있었다”며 “특별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답하고,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으로 브랜드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