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터디교육, 전국 수학학력평가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수학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 (주)뉴스터디교육(www.newstudy.net 대표 박종경)은 오는 5월 21일 전국에 산재한 110 여개 뉴스터디 학원에서 전국 수학학력평가를 실시한다.

뉴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이번 실시되는 수학학력평가는 초 3학년 - 중3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가가 이루어지며 특히 뉴스터디 학원생이 아니더라도 수학학력평가 받기를 원하는 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수학학력평가에 쓰이는 평가 문항들은 서술형 주관식이 특징인 1,700 여종에 달하는 뉴스터디학원 수학교재에서 주로 출제된다.

뉴스터디학원 교재(사진있음)는 수년간 토론식 학습법을 진행한 선생님들이 각종 문제들을 종합 분석해 만들었으며, 학생들 간의 개인차를 고려하여 학생의 능력에 맞게 교재를 구성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때문에 어떠한 수준에 있는 학생이라도 최적의 상황에 맞는 학습효 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뉴스터디교육은 학원 최초로 토론식 발표식 수업을 지향하는 교육 프랜차이즈 업체로 교육계에서 쌓아온 지난 20년 간의 경험으로 본원에서만 ‘2004년 민사고 · 과학고 강북 최다 합격생 배출과 민족사관고 수학경시 전체수석, 한국물리올림피아드 전국대상 획득’ 등 강북 지역 최고의 학원으로 인정 받고 있다.
문의 (주)뉴스터디교육 (02-951-2097)

웹사이트: http://www.newstudy.net

연락처

IPRcommunication PR팀 김병철 02-498-27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