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와 함께 따끈한 별미요리에 도전하세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11-18 08:54
서울--(뉴스와이어)--찬바람이 불고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국물요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아침, 저녁으로 모락모락 김이 나는 따뜻한 국물요리 한 그릇이면 몸과 마음이 절로 든든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평소 요리를 자주 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국물요리는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질 뿐이다.

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는 겨울철 즐겨 찾는 별미요리 4가지를 선정하여 초보자도 집에서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연두와 함께 따끈한 별미요리에 도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해 알탕, 청국장 찌개, 북어국, 닭볶음탕 중 도전해 보고 싶은 요리 한 가지를 선정해 레시피를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미니홈피에 포스팅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터넷 주소(URL)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국내 최초 야채 소믈리에 김은경씨의 요리도서 <실패없는 요리백과>와 샘표 자연발효 조미료 연두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2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샘표식품 관계자는 “바람이 잦아지고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이 맘 때쯤이면 따뜻한 국물요리에 대한 문의를 해 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샘표는 60년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맛있는 요리를 누구라도 쉽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샘표에서 지난 5월 출시한 자연조미료 연두는 콩을 발효하여 쇠고기, 표고버섯, 새우 등을 주원료로 만든 일반 자연조미료보다 아미노산을 3배 이상 함유하고 있어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성 유산균, 효모, 누룩을 이용하여 샘표만의 오랜 노하우 기술인 3단계 복합 발효과정을 거쳐 맛이 더욱 깊고 풍부하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