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 남성패션전문관 ‘뉴욕맨즈’ 오픈

-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패션전문관 오픈, 뉴욕스타일의 도시적인 남성 패션 메카로 부상

- 뉴욕맨즈 오픈기념 22일부터 5일 동안 매일 하나씩 핫 이슈 상품을 55~70% 할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패션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이 남성전용 패션 쇼핑공간을 오픈한다.

22일 정식 오픈하는 ‘뉴욕맨즈(NY Men’s)’는 남성을 위한 원스톱 쇼핑관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및 국내 인기아이템만을 엄선한 남성패션 전문관이다.

‘뉴욕맨즈(NY Men’s)’는 남성의류와 패션잡화, 화장품, 스포츠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아 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도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패션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이라도 상품과 함께 제시된 최신 트렌드 및 패션스타일 팁을 활용해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중저가 상품이나 특가상품 등 가격을 내세운 타 남성쇼핑몰과는 차별화를 선언했다.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품격 높은 프리미엄 패션몰을 선보인다. 엔조이뉴욕의 브랜드 컨셉에 맞춰 뉴욕맨즈 또한 뉴욕스타일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남성 스타일을 추구한다

뉴욕맨즈 대표 상품으로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아베크롬비, 트루릴리전, 디젤, 뉴발란스 등 약 150개의 해외 브랜드 상품과 국내 인기 아이템, 유명디자이너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엔조이뉴욕 이병우 본부장은 “올해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가장 큰 특징은 남성의 비중이 여성보다 더 높게 나타난 것”이라며, “뉴욕맨즈는 이러한 남성들의 쇼핑욕구를 만족시키고 프리미엄 패션전문관으로써 남성쇼핑의 패션메카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엔조이뉴욕은 ‘뉴욕맨즈’ 오픈을 기념해 ‘데일리 딜(Daily Deal)’ 이벤트를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데일리 딜’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형태를 따라 남성 인기상품을 하루에 하나씩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이벤트 첫날에는 330,000원 가격의 디젵 청바지를 70% 할인한 9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벤트 상품에 대해서는 무료 반품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이달 말까지 뉴욕맨즈 오픈 축하 메시지를 게시판에 자유롭게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1명의 고객에게 아이패드와 쇼핑적립금 3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맥지존 이벤트를 통해 남성회원을 가장 많이 가입시킨 인맥지존 1명에게는 100만원의 쇼핑적립금을 증정하며 신규 남성회원 중 2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ktmall.com

연락처

KT커머스 홍보팀
이수정 대리
02) 3412-50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