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구성원의 따뜻한 이웃 사랑 나눔
- 세종대학교, 13일과 17일 어려운 이웃 위한 연탄과 김장김치 나눔 실천
이번 행사는 세종대학교의 교수, 직원, 동문, 학생 약 100여 명의 학내 구성원과 광진주민연대 등 시민단체, 지역주민의 참여로 진행된다.
‘2010 세종인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프로젝트’는 김장나눔과 연탄나눔 두 가지 행사로 각각 진행된다. 세종대학교 학생과 교직원들은 11월 13일(토)에는 강북에 위치한 미아동에서 독거노인과 저소득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을 배달한다.
17일(수)에는 세종대학생과 교직원 외 지역주민과 시민단체들이 함께 세종대학교 진관홀 앞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김장 김치를 만들 예정이다. 이렇게 만들어진 3,000kg의 김치는 광진구청을 통해 지역 아동센터, 노인보호센터 등 광진구 내 사회복지 기관과 저소득 계층의 이웃에게 각각 전달된다.
세종대학교 생협은 아이티 돕기를 위한 바자회를 비롯해 지역사회를 위한 구성원들과의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였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사랑 나눔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생협 조합원인 김정은 양은 “세종대 학생으로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주변에 우리 대학이 사랑을 전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이렇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문의:세종대학교 생활협동조합 기획관리팀 한승희(02-3408-3551, 4087)
세종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개요
세종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2001년 세종대학교의 학생, 교수, 직원이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한 비영리법인입니다. 세종대 생협은 구성원의 복지와 면학분위기 조성, 대학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학내 식당을 비롯한 각종 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고, 사랑의 김장나눔 등 각종 비영리 사업을 통해 대학 내 생활경제 공동체를 만들고 있으며, 구성원의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jcoop.org
연락처
세종대학교 생활협동조합 교육 담당
한승희
02-3408-355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종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