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연말연시 ‘100% 선물 공세’ 프로모션 실시

- 11월 29일(월)부터 2011년 1월 9일(일)까지, PEN 및 콤팩트 카메라 구입자 전원

- 정품 등록 시 100% 선물 제공, 이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W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 추가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11월 29일(월)부터 2011년 1월 9일(일) 사이 올림푸스 카메라 구입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100% 선물 공세’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전모델 및 2010년 콤팩트 카메라 신모델을 구입 후, 올림푸스 홈페이지에서 영수증 및 정품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올림푸스의 이번 연말연시 프로모션은 무엇보다 해당 제품 구입자라면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PEN 모델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면 15만원 상당의 PEN 전용 가방 ‘펜 쿠퍼’가 증정된다.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된 ‘펜 쿠퍼’는 기존 PEN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휴대성까지 극대화한 PEN 전용 가방이다. 한편, 2010년 콤팩트 카메라 모델을 구입한 정품 등록자에게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콤팩트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무릎 담요가 제공된다.

이 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의 정품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과 특급호텔 숙박권 등 올 겨울 올림푸스 카메라에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PEN 정품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3백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권이 증정되며, 그 외 ▲ 2등(1명): 마이크로 포서드 렌즈 14-150mm ▲3등(5명): 백화점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4등(25명):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한편, 2010년 콤팩트 카메라 모델을 구입한 정품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는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을, 2등(1명)에게는 W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그 외 ▲3등(15명): 휘닉스 파크 리프트 주중권(1인 2매) ▲4등(25명): 영화 예매권(1인 2매를)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부장은 “올 한 해 올림푸스 카메라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실용적이면서도 알찬 선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림푸스 카메라도 구입하고, 연말연시의 특별한 추억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려고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올림푸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lympus.co.kr

연락처

PRGATE
조국희 과장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