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노사, 근로시간 면제제도 도입을 위한 단체협약 개정

천안--(뉴스와이어)--독립기념관(관장 : 김주현, 노조위원장 : 유원재)노사가 근로시간 면제제도 도입을 위하여 단체협약을 개정하였다.

독립기념관 노사는 11월 22~23일 이틀간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노사관계 선진화 파트너십 정립을 위한 노사협력 워크숍을 갖고, 최근 노사관계 최대현안으로 떠오른 근로시간 면제제도(타임 오프)를 도입하기 위한 단체협약을 개정하였다.

또한 독립기념관 노사 대표는 임금피크제 및 성과연봉제 도입과 관련한 설명회 및 토론회도 실시하고 외부 전문가의 노사관계법 특강도 들었다.

독립기념관은 앞으로도 노사관계 선진화 파트너십 정립을 위하여 설명회 등 다양한 행사를 계속 실시할 계획이다.

독립기념관 개요
독립기념관은 외침을 극복하고 민족의 자주와 독립을 지켜온 우리 민족의 국난극복사와 국가발전사에 관한 자료를 수집, 보존, 전시, 조사, 연구함으로써 민족문화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국민의 투철한 민족정신을 북돋우며 올바른 국가관을 정립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국민이 즐겨찾는 나라사랑 정신함양의 중심기관이라는 경영비전을 설정하고 국민에게 친근하고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이용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국민이 즐겨찾는 기관, 고객 눈높이에 맞는 핵심사업 활성화를 통해 이용자 중심의 나라사랑 정신함양의 중심기관을 지향하며, 운영체제를 확립하기 위한 미래지향적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한다. (설립근거 : 독립기념관법 제1조)

웹사이트: http://www.i815.or.kr

연락처

독립기념관 기획조정실
김석중
041-560-02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