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시장에 강자 로하스PC방, 미래형 전자동 무인관리 시스템 도입

- 미래형 전자동 무인관리 시스템 도입으로 PC방창업 시장 주도할 듯

- PC방 관리시스템의 한단계 업그레이드로 손쉬운운영

- 창업비용 최대 5천만원 6개월 유예실시로 자신감 표출

서울--(뉴스와이어)--로하스PC방을 운영중인 (주)아이비유(대표 임승문, www.ibyou.co.kr)는 관리잘하는 PC방의 이미지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새로운 미래형 전자동 무인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PC방은 새로운 게임이 나오거나 패치의 설치, 수리, 등 최적화를 항상 유지하여야 고객이 발을 돌리지 않는다. 이에 로하스 PC방은 기존의 관리시스템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진정한 무인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공격적인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로운 게임이 나오거나 패치가 나올 때 마다, 악성 바이러스나 해킹툴이 유행할 때 마다 밤에 업그레이드 하고 패치받고 시간이 꽤나 소요되고, 컴퓨터를 잘 아는 알바를 구하기도 하고 적잖은 신경이 쓰인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세로운 시스템은 24시간 쉬지않고 스스로 진화하는 자개패치, 설치, 수리 는 물론이고 악성바이러스, 해킹툴에 감염된 하드디스크에 재감염을 방지할 수 있는 보호막을 치고 빠른 속도로(게임당 10-15초) 변형된 파일을 분석하여 원본으로 수리하여 하드카피 없이 정상적인 하드로 만들어주어 항상 최적화된 상태로 만들어 준다 그것도 본사에서 알아서 모든 패치 및 설치를 하여주기에 매장의 점주는 컴퓨터 문제에 대하여 더 이상 신경 쓸 부분이 없이 접객만 하면 되는 그야말로 미래형 전자동 무인관리시스템인 것이다.

아울러 250여 매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던 노하우와 전문가 집단이 노력한 결과물로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창업비용을 최대 5천만원 까지 6개월 후에 받는 창업비용 6개월 유예제도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평소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의 PC방 인테리어 모델과 아로마, 손소독기, 발마사지기 등의 독특한 아이템 채용으로 PC방 업계의 문화를 선도해온 로하스PC방이, 한번 더 앞서가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년후 PC무상교체 등 기존에 사랑받았던 이벤트 또한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연장도 가능하다.

업계에 이슈를 몰고 다니는 로하스PC방의 앞서가는 행보가 시장과 소비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비유 개요
아이비유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PC방 업계최초로 웰빙 개념을 도입한 PC방 사업과 외식사업브랜드 '로하스마을'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byou.co.kr

연락처

아이비유 기획팀
부장 조재철
016-240-97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