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밥상, 연말 맞아 미혼모 보호시설에서 요리 경연대회 개최
그린밥상은 농식품 국가인증제도 홍보 웹사이트로 지난 6월부터 매월 레시피 어워즈를 실시해왔다. 이에 연말을 맞아 레시피 어워즈 온라인 참여자 중 4명을 선발하여 오프라인에서 솜씨를 뽐내는 자리가 마련된다.
연말을 맞아 어려운 처지의 이웃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나눈다는 취지로 본 행사를 개최하며 이번 행사를 함께 하는 애란원은 미혼모 보호 시설로 현재 50여명이 생활하는 곳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동안 레시피 어워즈 참여자들은 각기 자유 형식의 요리를 하고, 요리 후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는 시간을 가진다. 식사 후 시상식에서는 레시피 어워즈 1등에게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 될 예정이다. 행사 진행은 개그맨 김태환이 맡는다.
그린밥상은 레시피 어워즈 외에도 매월 서포터즈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가인증제도 홍보에 힘 쓰고 있다.
레시피 어워즈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그린밥상(http://greenbobsang.co.kr)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농촌정보문화센터 개요
농촌정보문화센터는 농업, 농촌의 중요성과 가치에 대한 전국민의 이해증진 및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 판매촉진을 위한 국내외적 홍보를 통해 농업, 농촌과 국민을 이어주는 희망 메신저가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ric.re.kr
연락처
농촌정보문화센터
02-3498-6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