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국가영어능력 평가 ‘롤러코스터 전화영어 과정’으로 대비 시키세요
국가영어능력평가는 학생들의 영어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국가에서 직접 개발하는 학생용 평가시험으로 2012년부터 본격 시행 될 예정이다.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은 읽기, 듣기, 말하기,쓰기 능력을 평가하는 인터넷 기반 시험(iBT)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철저히 준비를 하지 않으면 새로워진 문제 유형에 많은 학생들이 혼란을 야기 시킬 수가 있다.
또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사교육 없이 학교 교육만으로도 충분히 준비 할 수 있다고 발표하였기 때문에 교과 과정위주의 학년별 신 어휘수를 익히고 말하기 연습이 가능한 교재 및 프로그램을 찾아 보아야 할 것이다.
YBM시사폰은 2012년 국가영어능력 평가에 대비해 초등~ 중등 교육과정에 맞춘 통합학습 프로그램인 롤러코스터 전화영어 과정을 개발했다.
Roller Coaster 교재는 초등~중등 과정을 충실히 반영하고 교과서 지문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학생들이 배워야할 주요 학습 내용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읽기, 쓰기 학습 뿐만 아니라 오디오 CD와 동영상 CD를 활용한 듣기, 말하기 학습을 통해 영어의 4대 영역( (Listening, Speaking, Reading, Writing)을 고루 마스터 할 수 있다.
Song, Chant를 통해 표현을 자역스럽게 익히고, Carton을 통해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정리 할 수 있어 자발적인 학습 또한 가능하다. 또한, 교과 과정의 교재에 전화영어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학교에서 배운 수업 내용을 원어민 강사와 하루 10분씩 복습할 수 있어 말하기 능력을 최대한 개발시킬 수 있다.
YBM시사폰 주니어과정으로 출시한 Roller Coaster과정은 8세부터 13세까지의 학습대상으로 한다. 알파벳도 익히고 간단한 낱말과 표현을 익히는 수준에서부터 중학교 영어를 대비한 문법과 읽기 등 세분화된 영역까지도 체계적으로 발달 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어 국가영어능력 평가 iBT를 준비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과정은 없으리라 보여진다.
YBM시사폰 전화영어 Roller Coaster 주니어 과정을 학습하게 되면 먼저, 초등 교육과정에서 배우게 될 필수 영어 표현 및 초등 권장 단어 등을 YBM시사폰에서 개발한 예복습 시스템을 통해 예습을 하게 되고, 원어민 강사와 롤러코스터 교재로 초등 교육과정에서 배우게 될 필수 영어 표현 등을 10분 전화영어 본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그 후에 원어민과 수업한 녹음파일를 듣고 본인의 취약한 영어 듣기, 말하기 능력을 스스로 평가하고, 일일 평가표 및 월말 평가서 등을 통해 배운 내용을 완벽하게 습득 할 수 있다.
국가영어능력평가 iBT 시험 유형에 맞도록 개발한 롤러 코스터 전화영어 과정을 통해 iBT 시험완전 정복하길 기대해 본다.
시사주니어 개요
YBM시사폰은 1961년 YBM Si-Sa의 창립 이래 46년을 한결같이 대한민국의 영어교육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땀 흘려온 결과 교재와 프로그램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Speaking영역의 대안으로 시사폰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 회원관리시스템을 통해 개발된 시사폰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아킬레스건인 스피킹의 최강자를 육성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isajunior.com
연락처
시사주니어 폰사업부
장혜란
02-2260-4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