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국가영어능력 평가 ‘롤러코스터 전화영어 과정’으로 대비 시키세요

서울--(뉴스와이어)--교육과학기술부는 해외 영어 시험(TOEIC, TOEFL등)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학생들이 영어 의사소통 능력 신장을 위해 학생용 국가영어능력평가 시험을 본격적으로 개발하고, 2012년부터 읽기, 듣기 뿐만 아니라 말하기, 쓰기 평가가 모두 포함된 국가영어능력평가 시험이 시행된다고 발표했다.

국가영어능력평가는 학생들의 영어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국가에서 직접 개발하는 학생용 평가시험으로 2012년부터 본격 시행 될 예정이다.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은 읽기, 듣기, 말하기,쓰기 능력을 평가하는 인터넷 기반 시험(iBT)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철저히 준비를 하지 않으면 새로워진 문제 유형에 많은 학생들이 혼란을 야기 시킬 수가 있다.

또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사교육 없이 학교 교육만으로도 충분히 준비 할 수 있다고 발표하였기 때문에 교과 과정위주의 학년별 신 어휘수를 익히고 말하기 연습이 가능한 교재 및 프로그램을 찾아 보아야 할 것이다.

YBM시사폰은 2012년 국가영어능력 평가에 대비해 초등~ 중등 교육과정에 맞춘 통합학습 프로그램인 롤러코스터 전화영어 과정을 개발했다.

Roller Coaster 교재는 초등~중등 과정을 충실히 반영하고 교과서 지문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학생들이 배워야할 주요 학습 내용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읽기, 쓰기 학습 뿐만 아니라 오디오 CD와 동영상 CD를 활용한 듣기, 말하기 학습을 통해 영어의 4대 영역( (Listening, Speaking, Reading, Writing)을 고루 마스터 할 수 있다.

Song, Chant를 통해 표현을 자역스럽게 익히고, Carton을 통해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정리 할 수 있어 자발적인 학습 또한 가능하다. 또한, 교과 과정의 교재에 전화영어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학교에서 배운 수업 내용을 원어민 강사와 하루 10분씩 복습할 수 있어 말하기 능력을 최대한 개발시킬 수 있다.

YBM시사폰 주니어과정으로 출시한 Roller Coaster과정은 8세부터 13세까지의 학습대상으로 한다. 알파벳도 익히고 간단한 낱말과 표현을 익히는 수준에서부터 중학교 영어를 대비한 문법과 읽기 등 세분화된 영역까지도 체계적으로 발달 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어 국가영어능력 평가 iBT를 준비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과정은 없으리라 보여진다.

YBM시사폰 전화영어 Roller Coaster 주니어 과정을 학습하게 되면 먼저, 초등 교육과정에서 배우게 될 필수 영어 표현 및 초등 권장 단어 등을 YBM시사폰에서 개발한 예복습 시스템을 통해 예습을 하게 되고, 원어민 강사와 롤러코스터 교재로 초등 교육과정에서 배우게 될 필수 영어 표현 등을 10분 전화영어 본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그 후에 원어민과 수업한 녹음파일를 듣고 본인의 취약한 영어 듣기, 말하기 능력을 스스로 평가하고, 일일 평가표 및 월말 평가서 등을 통해 배운 내용을 완벽하게 습득 할 수 있다.

국가영어능력평가 iBT 시험 유형에 맞도록 개발한 롤러 코스터 전화영어 과정을 통해 iBT 시험완전 정복하길 기대해 본다.

시사주니어 개요
YBM시사폰은 1961년 YBM Si-Sa의 창립 이래 46년을 한결같이 대한민국의 영어교육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땀 흘려온 결과 교재와 프로그램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Speaking영역의 대안으로 시사폰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 회원관리시스템을 통해 개발된 시사폰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아킬레스건인 스피킹의 최강자를 육성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isajunior.com

연락처

시사주니어 폰사업부
장혜란
02-2260-44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