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회,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킹과 홍보방법 교육’ 개최

대구--(뉴스와이어)--사랑나눔회(대구광역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트위터(Twitter)와 페이스북(Facebook)을 활용한 인맥형성과 홍보에 관심이 있는 퇴직자, 주부, 직장인, 장애인, 복지기관 및 사회적기업 임직원,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12월 4일(토) 10시부터 13시까지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의양관 307호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킹과 홍보방법 교육’을 개최한다.

먼저, 트위터(Twitter)는 140자로 의사소통을 하는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 서비스이자 마이크로 블로깅(micro-blogging)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보면 트위터(twitter)를 활용하여 고객과 온라인에서 소통할 수 있는 동시에 판매하는 상품의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도구로서 활용될 수 있다. 또한 트위터는 창업자의 인적 네트워크를 확산시키는데 활용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창업기업과 거래할 수 있는 기업들을 발굴하는 데에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또한 페이스북(Facebook)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인데, 사람들이 친구들과 대화하고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활용하면, 창업자들은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동시에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에서는 (1)트위터와 페이스북 시작하기, (2)트위터와 페이스북 기본 활용하기, (3)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해서 잠재 고객 확보하기, (4)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홍보하기, (5) 트위터 140자에 맞춰 링크 길이 줄이는 방법, (6) 트위터 검색 활용하기 등에 대하여 계명대학교 조현숙 외래교수가 특강을 한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교재비를 포함하여 1만2천원이며, 수익금 전액은 가정환경이 어려운 대학생들의 교재구입비와 장애인, 모자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사랑나눔회 개요
사랑나눔회(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2004년 4월 20일에 설립되어 2006년 2월 22일에 대구광역시로 부터 정식 인가받은 비영리민간단체(복지단체)이며, 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모자가정(미성년 자녀를 둔 모자가정), 무의탁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의 경제적 자립과 홀로서기를 지원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s.or.kr

연락처

사랑나눔회
김영문 교수
053-580-64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