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1-29 09:22
서울--(뉴스와이어)--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은 피부에 쫀쫀한 탄력을 부여하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을 출시한다. 해양 유래의 고농축 마린 콜라겐이 76.5% 가량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며 느슨해진 피부 속 세포 사이사이를 채워 탄력 넘치는 쫀쫀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러운 막을 형성하여 생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용량 및 가격: 30ml/ 28,000원 ● 제품 구입 문의: 제니스웰 고객센터: 080-333-0279

물 이외의 피부 구성 성분 중 77%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젊고 탄력 있는 피부의 핵심이다. 하지만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부터는 1년에 1%씩 줄어드는 등 체내의 콜라겐 생성 능력이 저하되므로, 이 시점부터 충분한 콜라겐을 보충해야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은 해양 유래의 마린 콜라겐을 76.5% 가량 함유하여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부여하는 고농축 세럼이다. 천연 효소를 사용한 가수분해과정을 통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시킨 ‘저분자 펩타이드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느슨해진 세포 사이사이를 탄탄하게 채워주며, 농축된 콜라겐이 진피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피부 표면에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은 토너 다음 단계에서 스푼으로 떠서 사용하는 독특한 신개념 세럼이다. 무겁고 흡수가 더딘 일반 콜라겐 크림과 달리, 젤리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며, 높은 탄성으로 뛰어난 피부 밀착력을 자랑하는 잼 제형이 힘없이 늘어지고 처진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준다. 또한,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올리고펩타이드’ 유도체가 피부 표피와 진피의 결합 구조를 강화시켜 피부 탄력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주며, 굴곡 없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편,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76.5%의 고농축 콜라겐이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의 노화속도를 늦추어 주고, 탁월한 보습력이 피부 처짐과 미세주름을 예방하여 어린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또한, 고농축 콜라겐의 뛰어난 피지분비 조절 능력으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주어 한층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미숙 제니스웰 브랜드 매니저는 “높은 일교차와 수면부족,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 노화에 시달리는 여성이 늘어나며, 피부 속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강해지는 추세”라며,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76.5%의 고농축 마린 콜라겐이 느슨해진 피부 속 세포 사이사이를 채워 탄력 넘치는 쫀쫀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으로, 이시대 여성들의 피부 탄력 고민을 확실히 해결해줄 것”이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