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PPS(Powertel Position Service) 위치관제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0-12-02 09:39
서울--(뉴스와이어)--전국 주파수공용통신(TRS)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이사 권행민, www. ktp.co.kr)이 소규모 위치관제 서비스가 필요한 중소기업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인 PPS (Powertel Position Service)를 출시 하고, Niche-Market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그동안 기업 및 물류시장에서는 위치관제에 필요한 하드웨어나 소프 트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많은 비용과 개발이 필요하여 중소기업들은 위치 관제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엄두를 못 내는 상황이었다.

이에 KT파워텔은 위치관제와 함께 고객업무 프로세스에 맞게끔 프로 그램을 최적화한 서비스를 무상 제공함으로서, 평소 위치관제 및 자체 운영프로그램을 원하는 운송/ 배달/골프장 등 다양한 중소사업자가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KT파워텔의 PPS는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KT파워 텔 서비스 가입과 PC상의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인터넷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Monitoring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실시 간 위치정보를 제공하여 서비스 대상의 위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KT파워텔은 새로운 위치관제서비스인 PPS를 자체개발 함으로써, 불필요 한 비용을 줄여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업별로 특화된 버전을 개발하여 시장의 Needs에 Customizing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소규모 위치관제 Niche-Market 공략에 적극 활용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PPS서비스 개발을 맡은 서비스개발팀 홍명춘 팀장은 “최근 GPS를 이용한 위치관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Needs가 증폭되고 있지만 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쉽게 관제서비스를 구축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KT파워텔이 금번에 출시하는 PPS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KT파워텔의 그룹무전서비스와 함께 소규모 사업장의 위치관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어, 향후 위치관제 시장의 Niche-Market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KT파워텔은 PPS 출시에 맞춰 12월 말일까지 특별판매 정책을 운영 중이며, 이 기간 중 가입고객에게는 음성 동시 이용 시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