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스마트 도넛 호두볼 & 월넛크런치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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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
2010-12-02 10: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커피&도넛 브랜드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지난 12월 1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 주최한 ‘2010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에서 자사의 스마트 도넛 ‘호두볼’과 ‘월넛크런치’가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0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은 외식업체, 제과업체, 식품가공업체 등에서 지난 12개월 동안 출시된 제품 중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사용한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제이다. 전문심사위원단이 맛, 시장성, 캘리포니아 호두의 비중, 독창성, 캘리포니아 호두의 시장 개척 기여도 등 5가지 심사기준을 통해 상위 4개 제품을 선정한다.

올해의 제품상으로 선정된 ‘호두볼’과 ‘월넛크런치’는 도넛에 호두를 활용해 브레인 푸드인 호두의 장점을 살린 웰빙 ‘스마트 도넛’으로 출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다양한 호두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독창성과 시장 개척 기여 부문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

던킨도너츠의 스마트 도넛 시리즈 중 곡물도넛류는 웰빙재료를 이용해 영양과 품질을 고려한 제품이다. 이 중 제품상을 수상한 호두볼 제품은 호두와 피넛을 타핑하고 호두 필링을 넣어 호두의 고소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윌넛크런치는 호두에 다크초콜릿을 타핑해 오도독 씹히는 맛이 일품인 케익 도넛이다. 두 제품 모두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도넛에 영양 가득한 호두를 활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호두볼과 윌넛크런치 모두 비타민E와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호두를 활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던킨도너츠의 노력이 반영된 제품이며 가을·겨울철 던킨 커피와 함께하면 더욱 좋을 영양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웰빙 재료를 이용한 맛있고 영양 높은 스마트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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