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여성의 자아상을 정립하여 보는 소중한 시간…KMA한국능률협회 여성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래학자들은 조직과 사회의 새로운 성공요인으로 여성 능력의 활용을 들었다. 이에 우리나라도 고위 공직자의 여성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굴지의 대기업 임원에 오르는 등 여성의 사회진출 소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소식이 특이하고 생소하게 생각이 드는 건 시대가 많이 변하였어도 여성이 일로 성공하기 까지는 남다른 노력과 보이지 않는 Glass ceiling이 존재하는 것의 반증이라고 할 수 있다.

48년의 산업교육을 이끌어온 오랜 전통과 교육기관으로서의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KMA한국능률협회에서는 대한민국 직장인들과 예비 직장인들을 위해 위대한 여성으로서의 도약으로 이끌어줄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2010년 12월 7일 KMA한국능률협회 여성 세미나를 개최한다.

총 두 개의 강연으로 이루어지며 현 유앤파트너스 대표이사 이면서 최고의 여성 헤드헌터로 꼽히는 유 순신 대표와 한국 원자력 연구원으로 시작하여 현재 대한민국 여성 과학 기술인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민 병주 단장을 모시고 이 시대 여성이 갖추어야 할 5가지 스펙과 힘들고 어려운 여건에서 당당하게 성공한 Full Story를 공유하고자 한다.

유 순신 대표에게서는 현재 조직과 개인이 요구하는 역량과 여성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에 대한 인식의 GAP을 알아봄으로써 지금 이 시점 최고의 인재가 되기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조건들이 무엇인가 살펴보고 민 병주 단장에게서는 나와 직장 그리고 가정 모두를 성공적으로 조율 할 수 있는 Maestro가 되는 비법을 공유함으로써 2011년을 당당하게 맞이할 수 있는 마인드를 정립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

모시기 힘든 두 분 강연자의 체험적 메시지를 듣는 것도 장점이지만 두 강연자의 각자 다른 Insight를 살펴볼 수 있으며 참가자들 간의 든든한 인프라 구축역시 기대된다고 한 참가 희망 여성은 밝혔다. 또한 Q&A 시간을 통하여 개인별 애로사항 및 궁금점을 공유하고 해법을 제시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성공하는 조직에 한걸음 나아가고 개인에게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유리천장을 과감하게 깨뜨리기 위해 이슈가 되고 있는 본 세미나에 관심을 갖는 것도 매우 긍정적이라고 판단된다.

한국능률협회 2010년 여성(女·成) 세미나는 12월 6일까지 참가 희망자를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kma.or.kr를 참고하면된다. 참가문의 02-3274-9225/9234/9253

KMA한국능률협회: http://www.kma.or.kr

연락처

광고기획국
조가영 연구원
02-3786-01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