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여성의 자아상을 정립하여 보는 소중한 시간…KMA한국능률협회 여성 세미나 개최
48년의 산업교육을 이끌어온 오랜 전통과 교육기관으로서의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KMA한국능률협회에서는 대한민국 직장인들과 예비 직장인들을 위해 위대한 여성으로서의 도약으로 이끌어줄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2010년 12월 7일 KMA한국능률협회 여성 세미나를 개최한다.
총 두 개의 강연으로 이루어지며 현 유앤파트너스 대표이사 이면서 최고의 여성 헤드헌터로 꼽히는 유 순신 대표와 한국 원자력 연구원으로 시작하여 현재 대한민국 여성 과학 기술인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민 병주 단장을 모시고 이 시대 여성이 갖추어야 할 5가지 스펙과 힘들고 어려운 여건에서 당당하게 성공한 Full Story를 공유하고자 한다.
유 순신 대표에게서는 현재 조직과 개인이 요구하는 역량과 여성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에 대한 인식의 GAP을 알아봄으로써 지금 이 시점 최고의 인재가 되기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조건들이 무엇인가 살펴보고 민 병주 단장에게서는 나와 직장 그리고 가정 모두를 성공적으로 조율 할 수 있는 Maestro가 되는 비법을 공유함으로써 2011년을 당당하게 맞이할 수 있는 마인드를 정립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
모시기 힘든 두 분 강연자의 체험적 메시지를 듣는 것도 장점이지만 두 강연자의 각자 다른 Insight를 살펴볼 수 있으며 참가자들 간의 든든한 인프라 구축역시 기대된다고 한 참가 희망 여성은 밝혔다. 또한 Q&A 시간을 통하여 개인별 애로사항 및 궁금점을 공유하고 해법을 제시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성공하는 조직에 한걸음 나아가고 개인에게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유리천장을 과감하게 깨뜨리기 위해 이슈가 되고 있는 본 세미나에 관심을 갖는 것도 매우 긍정적이라고 판단된다.
한국능률협회 2010년 여성(女·成) 세미나는 12월 6일까지 참가 희망자를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kma.or.kr를 참고하면된다. 참가문의 02-3274-9225/9234/9253
KMA한국능률협회: http://www.kma.or.kr
연락처
광고기획국
조가영 연구원
02-3786-0117
이 보도자료는 한국능률협회(KM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