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Smart Dunkin, Smart Christmas’ 이벤트 실시

- 던킨도너츠의 ‘스마트 던킨’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스마트 프린터’ 제휴

- 25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면 스마트 핑크 프린터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커피&도넛 브랜드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건강 · 환경 · 고객을 생각하는 ‘스마트 던킨’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한 초소형 모노 프린터를 출시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FUJI XEROX)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5일(토)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장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한 후, 케익 영수증 뒷면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초소형 모노 프린터(모델명: DocuPrint P205b) 18여 대를 증정한다. (수도권 직영점 일부 점포에 한함[1])

또 온라인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찍은 사진을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 올리거나, 던킨도너츠 공식 트위터에서 이벤트 고지를 RT(Retwit)할 경우, 총 6대의 프린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및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smartdunki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마트한 던킨도너츠와 컴팩트한 외양과 최첨단의 성능을 가진 후지제록스의 프린터는 모두 트랜디하고 똑똑한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케익 구매 시 증정되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신제품 스마트 핑크 프린터는 초소형 모노 프린터로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1,200 dpi 급의 고해상도 S- LED (셀프 스캐닝 LED) 기술을 도입했으며, 저광택 EA-Eco 토너를 흑백 시리즈에 처음으로 적용해 정밀한 문서 광택에 초점을 두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1] 해당 직영 점포: 강남본점, 강남역, 선릉역, 선릉2호, 국기원, 코엑스, 삼성역, 강남스퀘어점 이상 직영점 9곳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Grape PR & Consulting
김혜자
02-508-19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