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릭슨, 사랑의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0-12-05 11:12
서울--(뉴스와이어)--LG-에릭슨(www.lgericsson.co.kr CEO 이재령)은 4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LG-에릭슨 R&D 연구소에서 사랑의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자리에 이재령 CEO를 포함한 LG-에릭슨 임직원 40명은 직접 담근 김치를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안양의 집, 동안 마을 문고와 경기도 과천시에 있는 다솜둥지복지재단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밀알 선교회에 전달했다.

LG-에릭슨은 2005년 이후로 꾸준히 농촌일손돕기, 김치 담그기, 도서기증, 소년소녀가장 후원, 영정사진봉사, 연탄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올해는 LG-에릭슨 출범 이후 회사 직원들이 모이는 자리로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직원간의 유대감을 공유하는데 의미가 있다.

에릭슨엘지 개요
Ericsson-LG는 스웨덴식 혁신과 한국식 기술력의 조화로 설립된 합작 법인으로, 2010년 7월 1일에 Ericsson과 LG전자의 공동 지분으로 공식 설립됐다. 한국 최초의 상업용 전자식 전화 교환기 생산, 세계 최초의 CDMA 상용화 그리고 VoLTE, LTE-A를 포함한 세계 최초의 전국망 LTE 구축과 같은 대한민국 통신 산업 역사의 주요 이정표를 만들어 왔고, 이제 우리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의 5G를 넘어 최고의 5G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신 사업자와의 협업으로 5G의 미래를 설계하고, 기술 리더십, 글로벌 솔루션과 경험을 바탕으로 커넥티비티를 통한 최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LG-에릭슨
안현철 과장
02-2005-2127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김정은
02-2016-7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