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서호주 퍼스 항공권 온라인 4일 반짝 특가

서울--(뉴스와이어)--캐세이패시픽항공이 서호주 퍼스 항공권 온라인 반짝 특가를 4일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특가는 내년 2월 22일부터 3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퍼스 일반석 항공권에 적용되며, 가격은 51만 9천원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12월 6일 오전 10시부터 12월 9일 오전 10시까지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온라인 최저 요금 대비 최대 7% 추가 할인된 금액이며, 기존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최저가와 비교해서도 최대 40% 까지 할인 된 금액이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 포함)

이번 온라인 반짝 특가에는 홍콩 스톱오버 1회가 무료로 포함되어 있어 홍콩 여행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항공권 구매객은 서호주관광청이 준비한 여권지갑 또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여행가방용 젤리택 등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서호주의 수도 퍼스는 연중 따뜻한 날씨로 다양한 레저 활동과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도양의 도시로 유명하다. 또한 최근 들어 우리나라 학생들이 워킹홀리데이 및 유학의 목적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해, 호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자 및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 된다.

특히 2~3월에 수요가 많은 지역으로 유학생 및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소비자들에게 유리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홈페이지 상에서 주기적으로 다양한 인기 목적 도시의 반짝 특별 요금을 제공해 합리적인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2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홈페이지에서는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athaypacific.com/kr

연락처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케팅팀
이은경 차장
02-311-2731

미디컴 3본부 2팀
백지혜 대리
02-6370-80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