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현타일, SBS드라마 ’시크릿가든’ 제품 협찬

뉴스 제공
삼현
2010-12-07 01: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타일전문기업 삼현타일은 현재 SBS에서 방영 중인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대리석 질감을 표현한 벽 마감재 SW-제우스를 협찬하였다.

시크릿 가든은 영혼을 소재로 남녀 주인공 현빈, 하지원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 각기 다른 일과, 사랑, 삶의 의미를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이다.

시크릿 가든 주인공인 김주원(현빈)이 근무하는 사무실에는 삼현타일의 대리석 질감을 잘 표현하는 벽 마감재 SW-제우스가 시공돼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삼현타일의 벽 마감재인 SW-제우스는 고급스러운 블랙마블의 타일로 대리석 질감을 잘 나타내, 상업 공간 뿐만이 아니라, 욕실, 거실 등 주거 공간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삼현타일 관계자는 “드라마나 영화 속 생활 공간에 벽마감재, 바닥 마감재 등 인테리어 제품을 노출 시키는 협찬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효과적 이어서, SBS드라마 ‘자인언트’ 후속 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에도 제품 협찬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향후 기업 브랜드 마케팅 차원에서 제품협찬과 같은 방식을 지속으로 전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삼현 개요
“Better Place with SAMHYUN” 삼현은 아시아 최초로 독일에서 전자동 라인을 도입, 적연와 벽돌 생산을 시작으로 2000년 이후 친환경 점토 바닥재 생산으로 전환 한 삼현의 효시인 삼현벽돌과 국내 최초 무인자동화 시스템 도입 및 자기질 바닥타일 및 도기질 타일을 생산하는 삼현타일과 국내 최고의 Porcelain 타일 자체 생산 및 국내 최초의 대형사이즈 타일을 개발한 (주)한길, 국내 최고의 설비 자동화 시설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바닥슬라브를 생산하는 (주)다일의 TG DECK를 생산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건축 관련 제품 생산 업체입니다. 타일 사업을 필두로 건축 관련 제품 생산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개발로 새로운 생활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건설사 직납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며 최고의 건축 자재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hyuntile.co.kr

연락처

(주)삼현 마케팅팀
대리 주수봉
02-2277-5271(내선 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