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 출시

- 크리스마스 시즌,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위한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 한정 출시

- 국내 최초로 코리아나가 개발한 ‘립 에센스 스틱’ 제형으로 보다 촉촉한 입매 연출

- 전속모델이자 배우인 한혜진이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해 특별함 더함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2-07 09:08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의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인 <글램3>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배우 한혜진과 함께 국내 최초 신제형 제품인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으로 ‘엘레강스 핑크 무드’를 제안한다.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핑크빛 컬러와 코리아나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풍부한 보습력의 립 에센스가 만나 크리스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벽하게 연출해 준다.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33,000원)은 코리아나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립 에센스와 틴트의 결합으로 탄생된 ‘립에센스 틴트’와 촉촉한 ‘젤 틴트’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듀얼 제품이다. 립 에센스 스틱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신제형으로, 입술에 혈색을 부여하는 크리스탈 펄 핑크 컬러의 매력을 200% 업그레이드하여 사랑스러운 핑크빛 컬러로 연출해준다. 컬러를 감싸는 에센스 성분이 건조해 보이는 틴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 높은 유지력과 자연스러운 표현은 물론 촉촉한 느낌까지 모두 만족시켰다.

또한,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 구입 시 증정하는 <글램3 글리터 샤워 문쉐이드>는 아이셰도우 및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펄 피그먼트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빠질 수 없는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이다. 별빛이 쏟아지는 듯 찬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글리터링 펄 파우더의 미세 입자로 어떤 메이크업에 활용해도 화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히 기획된 한정판으로 12월 한 달 동안만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더 아름답고 촉촉한 입매의 연출을 위해 전속모델이자 배우 한혜진이 색상 선정 및 실용적인 듀얼 아이템 제안 등 제품 개발의 모든 작업에 직접 참여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권지현 글램3 브랜드 매니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엘레강스 핑크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 한정판을 특별히 출시했다”며,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에 국내 최초 신제형의 립 에센스 틴트의 뛰어난 보습력이 더해져, 건조한 일반 틴트와 달리 촉촉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바이 한혜진 크리스탈 펄 핑크 (33,000원)

12월에만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으로 수분감을 강조한 립에센스 틴트와 젤 틴트가 하나로 된 듀얼 제품. 국내 최초로 코리아나가 개발한 립 에센스 스틱에 틴트를 결합시킨 독특한 제형에, 부드러운 젤 타입의 틴트가 더해져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보다 더 아름답고 촉촉한 입매 연출을 위해 배우 한혜진씨가 색상 선정 및 아이디어 제공 등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특별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글램3 글리터 샤워 문쉐이드 (증정품: 2만원 상당)

찬란하고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글리터링 펄 파우더로, 아이섀도 및 하이라이터로 사용 시 반짝임을 더할 수 있는 다용도 펄 피그먼트이다. 자잘한 입자로 튀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글램3

코리아나 화장품이 일반인도 손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한국 메이크업 직업 교류협회와 함께 공동 개발한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 브랜드로 메이크업의 3 요소인 빛, 컬러, 선을 사용해 매혹적인 글램 룩을 완성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