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한방성분 함유된 ‘코디 한방 보습 티슈’ 출시

- 피부에 자극이 적어 부드러우며, 코감기에 좋은 한방성분 함유

- 신제품 개발에 소비자들 의견 적극 반영

뉴스 제공
쌍용C&B
2010-12-08 13:08
서울--(뉴스와이어)--때이른 추위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감기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생활 필수품 중 하나인 미용티슈에 코감기에 좋은 한방성분을 함유한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종합 생활 위생용품 기업 쌍용씨앤비(C&B)(대표이사 김광호, http://www.ssycnb.co.kr)는 피부에 자극이 적어 부드러우며, 코감기에 좋은 한방 성분이 함유된 ‘코디(CODI)한방 보습 티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디 한방 보습 티슈는 피부 트러블 진정 효과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가진 감초, 상백피, 작약, 황금, 황기 등 한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 감기로 인해 티슈를 많이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적고 부드럽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들이 사용해도 좋다.

이는 코감기 시, 티슈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이 있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제품의 품질과 기능에 더 큰 관심을 쏟고 있는 최근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한 것이다.

또 새롭게 출시된 제품에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급 제품 이미지를 강화했다.

쌍용씨앤비(C&B)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환절기 감기 증세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방성분 첨가 보습 티슈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지속적인 기술 투자는 물론 항상 소비자의 니즈에도 귀 기울이는 자세로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씨앤비(C&B)는 기업명에 내포된 ‘Clean & Best’의 의미처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깨끗함과 최고를 향한 품질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 위생 생활 용품 전문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이혜경 대리
02-829-8957
010-4787-5905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창원 대리
02-555-6365
010-9236-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