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관리분야 입찰정보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0-12-13 09:25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전문 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에프엠잡에서 운영 중인 아파트관리 입찰정보를 통해 현재 신백로즈웰아파트, 포천 극동1차 아파트, H황학롯데캐슬아파트관리사무소, 신창현 풍림아이원2차아파트, 햇빛마을24단지아파트, 수락리버시티3단지 관리사무소, 장암주공2단지아파트, 성호샤인힐즈아파트아파트 등의 입찰이 활발히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신백로즈웰아파트에서 경비 용역업체 선정입찰을 실시한다.(12-13 마감) 참가 자격은 가. 충북, 강원 인근지역에서 1시간 이내 출동할 수 있는 경비업법 제4조의 허가업체 나. 공고일 현재 아파트단지 300세대 이상 5개단지 이상을 관리하고 있는 업체 다. 자본금 1억 이상인 업체로써 경비업에 3년 이상 종사한 업체이다.

포천 극동1차 아파트에서는 청소 용역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12-20 마감) 참가 자격은 가. 서울, 경기지역에 소재한 법인으로 법인설립 2년 이상 적격 자격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아파트 300세대 3개 단지이상 관리중인 업체 다. 영업배상책임보험 1억원이상 가입업체 라. 최근 2년간 관리소 (입대위) 상대 민,형사상 소송 제기 및 피 소송경력, 행정조치 사항이 없는 업체다.

SH황학롯데캐슬아파트관리사무소에서는 승강기유지 보수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12-15 마감) 참가 자격은 1) 승강기보수 및 설치업 등록업체 2) 승강기 관리 대수중 동양기종 500대 이상의 승강기를 관리하고 있는 업체 3) 사고 1건당 5억원 이상 배상책임보험 가입업체 4) 승강기 유지보수 업무를 5년이상 계속한 업체중 고장신고시 2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업체다.

신창현 풍림아이원2차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서는 하자소송을 위한 변호사 선임건 입찰을 실시한다.(12-27 마감) 참가 자격은 가. 서울, 경기도 소재 법률사무소 또는 법무법인 나. 소송비용을 대납 가능한 법률사무소 또는 법무법인 다. 소송용역관련 입주자대표회의와 분쟁 및 소송사건이 없는 법률사무소 또는 법무법인라. 시행사 또는 시공사 및 그 하도급 업체와 이해관계가 없는 업체 마. 사업주체 및 시공사 또는 보증사 등의 소송대리인은 제외함 바. 공동주택(아파트) 하자소송 50건이상 수임실적이 있는 법률사무소 또는 법무법인사. 공동주택(아파트) 하자소송 판결실적이 10건 이상인 법률사무소 또는 법무법인이다.

햇빛마을24단지아파트에서는 재활용분리수거장설치업체선정입찰을 실시한다.(12-20 마감) 참가 자격은
1)전문건설업(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및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소지업체 2)국토해양부 고시 제2010-445호 제19조(입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다.

수락리버시티3단지 관리사무소에서는 시설물 광고 설치업체 입찰을 실시한다.(12-21 마감) 참가 자격은
국토해양부고시 제2010-445호 제19조 참가자격의 제한에 따름

장암주공2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는 맨홀 보수 및 포장공사 입찰을 실시한다(12-16일마감) 참가자격은경기 및 서울에 주소를 둔 아스콘 포장공사 및 맨홀 절개 인상 후 포장전문면허 업체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다.

성호샤인힐즈아파트아파트에서는 알뜰시장 업체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12-16일마감) 참가 자격은 1) 계약자가 직접 1개 품목을 운영하며, 상단을 이끌고 알뜰시장을 운영하는 업체 2) 타단지에 알뜰시장 경영으로 인하여 법적 물의를 일으키지 않은 업체(개인 및 법인)다.

이외에도 대화마을 일신건영 관리사무소에서는 어린이 놀이터 배상보험선정 입찰을, 신백로즈웰아파트에서 전기안전관리 대행 업체 선정입찰을, 안성동신아파트에서는 승강기 카내 및 부품 교체공사선정 입찰을, 화곡2차보람아파트에서 주택화재보험 및 어린이놀이터배상보험 선정입찰을, 홍제원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는 지붕 금속기와 보수공사를, 라일락마을 신성미소지움아파트에서 회계감사 업체선정 입찰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fmjob.com/bid/bid.asp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