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에서 제대로 주목 받는 요즘 대세 ‘차도녀’ 스타일링 완성법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2-13 09:14
서울--(뉴스와이어)--올 하반기 히트 트렌드는‘차도녀’스타일로 나타났다. ‘차도녀’는 도도하지만 매혹적인 차가운 도시 여자의 준말로 드라마 <나쁜 남자> 오연수, <욕망의 불꽃> 서우, <시크릿 가든>의 김사랑 등 극중 차갑고 도회적인 여성 이미지를 가진 캐릭터가 대중의 인기를 얻게 되면서 생겨난 신조어다.

크리스마스와 망년회 등 각종 연말 모임이 잦은 요즘, 남들과 다른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다면 요즘 대세인 차도녀 스타일에 주목해 보자. 차도녀 스타일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모던하고 시크한 글램 스모키 룩이다. 글램 스모키 룩은 볼과 입술을 누드톤으로 연출하여 강한 눈매만을 강조했던 기존 스모키 메이크업과는 달리, 핑크 빛 뺨과 입술로 생기 있으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로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글램 스모키 룩을 완성하기 위해 먼저 화사한 피부톤으로 정리한 후, 베이지·브라운 계열의 컬러 섀도로 화사한 눈매로 연출하고 아이라이너로 엣지를 더한다. 마무리로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의 핑크계열 틴트로 마무리하면 도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 글램 스모키 룩 HOW TO

글램3

코리아나 화장품이 일반인도 손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한국 메이크업 직업 교류협회와 함께 공동 개발한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 브랜드로 메이크업의 3 요소인 빛, 컬러, 선을 사용해 매혹적인 글램 룩을 완성해준다.

글램3 퍼펙트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01호 블랙 19,000원

쉽고 간편하게 그릴 수 있는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누구나 손쉽게 그윽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아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깊고 선명한 리얼 블랙 컬러가 다크닝 없이 자연스러운 눈매로 표현해준다.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바이 한혜진 크리스탈 펄 핑크” 33.000원

12월에만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으로 수분감을 강조한 립에센스 틴트와 젤 틴트가 하나로 된 듀얼 제품. 국내 최초로 코리아나가 개발한 립 에센스 스틱에 틴트를 결합시킨 독특한 제형에, 부드러운 젤 타입의 틴트가 더해져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보다 더 아름답고 촉촉한 입매 연출을 위해 배우 한혜진이 색상 선정 및 아이디어 제공 등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특별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글램3 글리터 샤워 문쉐이드 (증정품: 2만원 상당)

찬란하고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글리터링 펄 파우더로, 아이섀도 및 하이라이터로 사용 시 반짝임을 더할 수 있는 다용도 펄 피그먼트이다. 자잘한 입자로 튀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바디로션과 적당량을 섞어 바르면 보다 촉촉하고 반짝이는 바디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아이템이다. <글램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by 한혜진>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