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한국타이어에 IDP 솔루션 공급

서울--(뉴스와이어)--주니퍼 네트웍스(Nasdaq: JNPR, 지사장 강익춘)가 한국타이어에 자사의 침입방지시스템(IDP/IPD)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는 주니퍼 네트웍스 NetScreen-IDP 1000과 IDP 500 장비를 본사와 개발센터, 생산공장 등에 구축하여 서버와 데이터트래픽에 대한 보안체제를 강화했다.

한국타이어는 고급 MMD(Multi-Method Detection: 다중탐지) 기술로 네트워크 침입을 정밀하게 탐지하는 동시에 간편한 관리기능과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주니퍼 네트웍스 NetScreen-IDP 솔루션을 자사의 인프라스트럭처에 구축하였다.

“주니퍼 네트웍스 IDP를 도입하기 전에는 폭주하는 네트워크 공격을 처리하는 것이 큰 과제였습니다.” 엠프론티어 (주) (한국타이어 IT 아웃소싱팀)의 김상훈 사장은 이렇게 말한다. “여러 대의 방화벽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었고, 5명의 보안전담팀이 있었지만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는 각종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그 결과, 네트워크 성능저하와 중단으로 인한 비용 및 시간 손실의 문제가 심각했습니다. NetScreen-IDP를 도입한 이후로는 더 이상의 피해나 손실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최대한의 네트워크 효율성과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타이어 생산업체로 다양한 승용타이어, SUV/RV 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의 제품은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폭스바겐, 포드, 미츠비시, 볼보 사 등에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주니퍼 네트웍스 NetScreen-IDP 플랫폼은 2005년 2월 미국 IT 전문지인 Network Computing 이 수여하는 ‘에디터스 초이스’ 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NetScreen-IDP는 웜,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등에 대한 인라인 방어기능을 제공한다. 다수의 탐지 기법을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NetScreen-IDP는 개방형 시그니처 포맷과 고객 맞춤형 기능을 통합하여 다양한 공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오탐지(false positive)를 최소화한다. 또한 IDP 운영코드 3.0 이상 버전을 사용하는 NetScreen-IDP는 해커들의 타겟이 되는 MS 윈도우시스템의 취약점들을 보완할 수 있다.

“기업 네트워크는 외부침입과 악의적인 스파이웨어들에 대한 방어체제를 갖추는 동시에 높은 수준의 네트워크 성능을 유지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의 강익춘 지사장은 이렇게 말한다. “주니퍼의 IDP 솔루션은 한국타이어에서 요구하는 네트워크 보안과 안정성, 성능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한국타이어의 직원들이 네트워크 공격으로 인한 업무중단없이 최대한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되는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는 바로 차세대 공용망 인프라넷의 핵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r.juniper.net

연락처

컨셉 김유진 3431-30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