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동절기 민생안정대책 회의 개최

부천--(뉴스와이어)--부천시(시장 김만수)는 20일 오전 8시30분 집무실에서 국·소·단장 등 관계공무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절기에 대비한 민생안정대책 등을 협의하기 위한 정책기획 회의를 개최했다.

김만수 부천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관련 교통소통대책 ▲도로제설 대책 ▲불법 노점상 정비 ▲동절기 대비 재난시설 안전점검 추진 ▲동절기 상수도 종합대책 ▲동절기 생활쓰레기 처리 대책 ▲동절기 경로당 안전점검 ▲동절기 노숙자 관리대책 등이 논의되었다.

김 시장은 특히, 지난 13일 화재로 인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복구작업으로 정상소통 재 개시까지 교통량 분산과 우회도로의 탄력적 운영 등 교통소통대책 마련에 총력을 기울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것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시는 김 시장을 위원장으로 화재 직후 14일 12개 실무반으로 구성된 화재 수습대책 위원회를 운영해왔다. 또한 15일에는 경찰청 주제 교통소통 대책회의, 16일에는 시청 재난대책상황실에서 중동IC 나들목 및 관내 교통소통대책 현장 점검 및 2차 회의를 개최하는 등 중동IC 통제에 따른 이용차량 교통소통 대책 추진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시는 향후에도 경찰서 등 유관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교통소통대책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청 정책기획과
담당자 이재옥
032-625-25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