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엔터식스’, 23일 동탄메타폴리스점 오픈

- 총 면적 146,160㎡, 5개 층 규모…체류형 원스톱 몰링 스페이스 형태로 구성

-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별할인 판매 기획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0-12-22 09:33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www.enter6.co.kr)’가 23일 동탄메타폴리스점을 오픈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은 ‘메타폴리스’내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입점되며 총 면적은 146,160㎡(약 44213.4평)에 달한다. A블록 3개층, B블록 2개층으로 총 5개층으로 구성된다. 이는 왕십리역사점의 2배에 달하는 규모로 엔터식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기존 엔터식스와 마찬가지로 원스톱 몰링 플레이스로 구성되어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주거가 가능한 동탄메타폴리스의 특성과 엔터식스의 원스톱 몰링 스페이스의 개념을 더해 체류형 원스톱 몰링 플레이스를 구축했다.

자라, 유니클로 등의 스파(SPA)브랜드와 아웃도어, 여성캐주얼, 진캐주얼, 유 아동의류 등 총 12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된다. 또한 유명 레스토랑 10개점을 입점시켜 고객의 편의를 더했다.

엔터식스는 동탄 메타폴리스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1년 1월 6일까지 일정금액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머그컵, 상품교환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BC카드와 현대카드 이용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21일에 위메이크프라이스와 함께 엔터식스의 상품교환권을 정상 판매가보다 30%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동탄메타폴리스와 함께 M.net ‘M 슈퍼콘서트, 7080콘서트, 란제리 패션쇼, 김병만 팬사인회, MBC 무한도전 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부장은 “동탄메타폴리스점은 엔터식스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향후 10년 안에 10개점을 추가 오픈하며 쇼핑몰업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메타폴리스에는 엔터식스와 함께 CGV, 홈플러스, 뽀로로파크, 아이스링크, 푸드코트 등이 입점된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조윤미
02-511-8588(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