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현빈 미니미 등장에 네티즌들 “깜찍함 종결자”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2-23 13:33
서울--(뉴스와이어)--SBS<시크릿가든>의 김주원(현빈)이 길라임(하지원)에게 수차례 어필했던 ‘이태리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트레이닝복’은 ‘현빈 반짝이 트레이닝복’으로 불리며 한정판으로 판매될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또한, 박경림-DJ DOC-길-정찬우-최화정 등 많은 연예인들이 현빈의 파랑색 스팽클 트레이닝복을 입은 인증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런데 최근 이런 ‘현빈 트레이닝복’을 입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현빈 미니미’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시크릿가든> 공식 미니홈피(www.cyworld.com/sbssecret)를 통해 ‘현빈 미니미’가 공개되자마자 “현빈이 봐도 놀랄만한 미니미! 너무 귀여워요~”, “난 문자왔숑하는 현빈 미니미가 제일 좋아요. 이거 안 지를 수가 없군요!”, “미니미를 소유하고 있을 뿐인데, 현빈을 소유한 듯 흐뭇하네요”, “스팽글과 표정의 디테일함에 박수를! 이거 완전 깜찍함 종결자인데요?” 등 팬들의 즐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태리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명품’이라는 자부심이 가득한 김주원(현빈)의 표정과 반짝이는 스팽글 트레이닝복의 절묘한 조합이 드라마 속 김주원 캐릭터를 그대로, 아니 깜찍함을 더해 잘 표현됐다는 평이 주를 이룬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시크릿가든> 관련 아이템은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미니홈피 아이템으로 등극할 만큼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현빈 미니미’는 <시크릿가든>의 주 시청층이자 주원앓이 중인 20-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것으로 분석된다.”며 “현빈 트레이닝복 3탄이 곧 공개될 텐데, 그에 따른 미니미도 제작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감사의 의미로 디지털 아이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예약판매가 실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시크릿가든> 달력, 소설, 영상만화 및 1등에게는 시크릿가든 커플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현빈 미니미, 다이어리 스티커, 명장면 플래시콘·스킨 등 다양한 미니홈피 아이템은 <시크릿가든> 공식 미니홈피(www.cyworld.com/sbssecr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