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필수 액세서리, 어떤 것이 있을까

뉴스 제공
아이오엔웍스
2010-12-27 09:36
서울--(뉴스와이어)--태블릿노트북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애플 아이패드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이 제품의 내부는 강력한 iOS로 운용되지만 하드웨어적 측면에서 볼 때는 문제가 있다는 전문가들의 지적이 많다. 파손위험이 있는 디스플레이와 흠집이 유발될 수 있는 알미늄 소재의 뒷면 때문에 이를 보호할 수 있는 액세서리 기기의 추가 구매가 불가피한 것이 사실이다.

아이폰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아이패드 역시 제품보호 더해 거치 기능을 충분히 유지하면서도 사용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아이패드 케이스,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필름 등이 시중에 나와 있어 제법 눈길을 끌고 있다.

디스플레이 보호와 거치를 한번에 해결하는 케이스!

최근 출시되는 아이패드 케이스 제품들은 초기 제품들이 단지 파우치 형식에 그친것을 뛰어넘어 기본적으로 간단한 기능을 더 추가하는 경향을 보여주고 있다. 가장 많은 경우가 거치 기능을 포함하는 것이다. 거치 기능을 부가한 제품 중 주목받는 것은 ‘신노리(Shinnorie)’ 카브리오 시리즈이다. 블랙과 오렌지 색상 두 가지 구성의 외피는 가벼운 폴리우레탄 합성피혁 소재이며 안감은 초극세사를 사용하여 아이패드를 최대한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케이스에는 마그네틱 성분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아이패드에 자기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안전한 스트랩이 제공되는 가방형 케이스

일련의 아이폰 4 시리즈로 인정받은 ‘튠웨어(Tunewear)’는 아이패드 케이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 소개된 튠폴리오 톨(Tunefolio Tall)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이동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가방형 케이스이다. 특이하게도 본 제품은 기존의 가로형 거치형태를 벗어나 세로 거치 형식을 취하고 있어 세로로 긴 웹 서핑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아이패드, 명품 스타일을 입다

그런가 하면 최근 전자 및 모바일기기의 명품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는데, 아이패드 케이스 시장에서 명품 케이스를 꼽자면 단연 ‘세나(SENA)’와 ‘바하(Vaja)’를 들 수 있겠다. ‘세나’ 아이패드 케이스는 터키 현지의 가죽 장인의 꼼꼼한 손길로 만들어진다. 최상급의 유럽산 양가죽을 사용하고 안감을 고급스러운 벨벳원단으로 처리하여 단지 보는 것만으로도 명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케이스다.

명품 아이패드 케이스에 방점을 찍은 브랜드는 바로 ‘바하’이다. ‘바하’ 케이스는 대부분 주문예약으로 제작되는데 아르헨티나 최상위 10%의 소가죽으로 제작되며 현지에서 가죽 장인의 솜씨로 제작된다. 모든 작업이 핸드메이드이기 때문에 제작단가가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의 희소가치가 있기 때문에 고가 책정은 당연하다는 사용자들의 품평이 이어지고 있다.

깨지지 않는 아름다움, 필름이 지켜낸다

아이패드의 디스플레이부를 지켜내는 것은 뒷면을 흠집에서 지켜내는 것보다도 중요하다. ‘랩솔(Wrapsol)’은 미국 현지에서 치러진 파손강도 테스트에서 쟁쟁한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 한 바 있는 초고강도 필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미국 본토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필름으로 국내에 수입된 ‘아이랩(iWrap)’ 제품도 있다. 이 브랜드의 아이패드 전신 필름 제품은 우레탄으로 강력한 경도의 내구성을 갖고 있다. 변색률도 매우 낮으며 곡선과 코너 부분에도 쉽게 부착됨으로 편리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아이온코(www.ionco.co.kr)의 안종복 대표이사는 아이패드 액세서리가 다양해지고 세분화 되는 현상에 대해 “개성있는 스타일의 액세서리와 좋은 품질의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있다”면서 “사용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당연히 니즈에 맞는 제품들이 나와야 하는것 아니냐”고 분석했다.

상기 제품들은 아이온코 쇼핑몰은 물론 협력사인 아이플러스모어(www.iplusmore.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오엔웍스 개요
아이오엔웍스는 친환경소재인 야자매트,코이어블랑캣, 황마네트, 바이오트레이 등을 직수입하여 사면법면녹화, 생태하천공사에 공급하여 자연과 환경에 기여하는 업체이며 빗물저금통을 수입하여 빗물재활용에 기여한다. 또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하는 아이온코 쇼핑몰을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onwood.kr

연락처

홍보대행 시에스타 홍보팀
김원석 대리
070-7123-6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