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드라이브, CAD·GIS 파일 복사방지 USB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0-12-28 09:0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시큐드라이브 복사 방지 USB의 지원 범위를 설계 도면 및 지리 정보 보안으로 확대하고 국내 제조업 및 연구 기관을 중심으로 설계 도면 및 지리 정보 보안 시장 확대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CAD/GIS 파일 복사 방지 USB는 협력 업체간 공동 작업시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는데 의의가 있다. 지원하는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으로는 CATIA, Solidworks, Solidedge, CAM365, OrCAD, AutoCAD, Maya, 3D Max 등이 있으며, GIS 프로그램으로는 AutoCAD Map 3D, ArcView 등을 지원한다.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추가도 가능하다.

시큐드라이브 파일 복사 방지 USB는 일반 USB와 달리 USB메모리에 저장된 파일을 PC로 복사하는 것을 차단하며 USB 메모리의 사용 횟수 및 기간을 제한할 수 있다. AES 256비트 암호화 칩을 내장하고 있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USB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다.

인쇄 차단 및 화면 캡쳐를 방지할 수 있으며, USB메모리에서 발생하는 모든 파일 작업 로그를 기록할 수 있는 블랙박스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복사 방지 USB는 서로 다른 2개의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여 사무실에서는 자유롭게 파일을 이동을 할 수 있고, 사무실 외부 PC에는 파일을 저장할 수 없도록 차단할 수 있다.

CAD/GIS 작업용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OS인 윈도우 7, 64비트 OS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 중의 하나이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윤정은 차장
02-2205-6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