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2010 UC 최우수상 수상

- 라이프사이즈 룸, 독보적인 혁신성 인정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0-12-29 11:27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심경수,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는 자사의 HD 영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인 라이프사이즈 룸(LifeSize Room) 제품이 테크놀로지 마케팅 코퍼레이션(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 이하 TMC)으로부터 올해의 UC 최우수상(Unified Communications Excellent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부사장은 “올해의 UC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그 동안 자사는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영상 커뮤니케이션을 설계해왔으며, 룸 제품은 임베디드 HD MCU(multipoint control unit)을 통해 다자간의 고품질 영상 통화를 구현하여 실제 이동하지 않아도 마치 그 장소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라며, “라이프사이즈는 업계 표준을 준수하며, IP 텔레포니 및 SIP 기반의 다양한 UC 솔루션들과의 손쉬운 통합을 지원한다. 또한 UCIF(Unified Communication Interoperability Forum, 통합 커뮤니케이션 상호운용 포럼)에 부합하고자 가능한 많은 플랫폼과의 상호운영성에 기반한 표준을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TMC의 리치 테라니(Rich Tehrani) CEO는 “라이프사이즈가 2010 UC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수상은 그 동안 라이프사이즈가 UC 시장에 우수한 솔루션을 공급해 왔음을 입증한다. 앞으로 또 다른 혁신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UC 최우수상 수상 리스트는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즈 매거진(Unified Communications magazine) 2010년 10월호 또는 www.uc-ma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즈 매거진은 UC 솔루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TM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mcnet.com에서 얻을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