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2010 지식 서비스 최우수기업 선정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12-30 16:00
서울--(뉴스와이어)--소자본창업의 대표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이 ‘2010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미래지식경영원과 창업진흥원이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한 이번 ‘2010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 선정식’은 지난 28일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됐으며, 백두옥 창업진흥원장의 강연으로 서문을 열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지식정보화와 양질의 지식 경영 서비스를 추구한다는 취지의 본 시상는 전문적인 자문과 사외이사단이 총 52개의 기업을 선정하였으며,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높은 성공률의 소자본창업, 창업주 중심의 맞춤형 성공 창업을 지향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은 금번 수상과 관련해 지식정보사회에 부응하는 기업상을 정립하고 다양한 정보 공유 및 국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본 수상 외에 ‘2010 대한민국 식품환경 발명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차별화된 맛과 가격, 선진 외식문화 정착을 위한 기업활동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두 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이다.

또한 올 한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저탄소녹색성장에 기반한 기업운영,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SNS 커뮤니케이션 구축 등 활발한 기업활동을 선보인 티바두마리치킨은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치킨 브랜드’로 각인됐으며, 소자본 창업이 근간인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수상과 관련해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만큼, 치킨 소자본창업이 창업시장의 주류가 되고, 중소기업 지식정보문화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