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병원 김부섭 원장, 남양주시청에서 표창장 수상
- 현대병원 김부섭 원장 희망나눔 활성화 유공 표창장 수상
- 2010년 현대병원 김부섭 원장 각종 공로상 휩쓸어
희망나눔 활성화 유공 표창장은 올해 처음 신설된 상으로써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친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표창장은 총 5명에게 수여되었으며, 북부희망케어 2명, 동부희망케어 1명, 서부희망케어에서 2명에게 수여되었다.
김부섭 원장은 2010년 5월 북부희망케어센터에 1,000만원을 기탁금으로 후원하여 지역 내 치료비가 없어 수술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고, 김부섭 박사가 원장으로 있는 현대병원에서는 입원 환자 중 형편이 어려운 환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으며,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매달 노인센터를 방문하여 지역 내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어, 그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 밖에도 희망나눔 활성화 유공 표창장을 수상한 김부섭 원장은 2010년 나눔 봉사 28년 6개월의 주요 멤버로써 해외의료봉사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2010 KBS 감동대상에서 ‘나눔상’을 수상하였으며, 몽골에서 선천성 기형환자와 장애인들에게 200여 차례 이상 무료수술을 실시하여, 정상인에 가깝게 완치시켜, 몽골 보건복지부 장관에게도 훈장을 받은 바 있다.
현대병원 개요
현대병원은 1998년 깨끗하고, 친절하고, 편안한 병원이라는 취지아래 설립된 병원으로서 매년 최신장비 도입과 시설개선으로 의료서비스의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09년 2월 진천 소재 성모병원을 현대병원의 네트워크 병원 1호로 편입하여 병원 대형화의 기초를 이루었으며, 2009년 9월에는 종합병원 승격과 중앙대학교와의 모자관계 협약체결, 인턴 수련병원지정, 350병상 확충에 이르게 되었고, 10월에는 몽골 국립병원과의 M.O.U체결에 이어 미국 유수의 켐벨크리닉과도 M.O.U를 체결하는 등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제, 10년을 넘어선 현대병원은 목표를 같이하는 네트워크 병원을 보다 더 유치하여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ehospital.co.kr
연락처
현대병원 기획실
송지선
031-574-9119 (ext.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