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휘학습 대표 콘텐츠 ‘이지보카’, 중국시장 진출
아토미디어(대표 문장원, www.easyvoca.com)는 지난 11월 5일, 중국에 1억 5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의 2대 이동통신 서비스업체 차이나유니콤(China Unicom, 中国联通)과 이지보카 콘텐츠 제휴협약을 체결해 내년 1월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토미디어의 이번 차이나유니콤과의 제휴계약으로 향후 중국의 M-러닝 시장 뿐만 아니라, 이지보카 온라인 어휘학습 서비스를 바탕으로 중국의 학교 학원 등 해외 교육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된다.
아토미디어는 또한 중국 통신서비스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차이나모바일(China Mobile, 中國移動), 차이나텔레콤(China Telecommunications, 中國電信)과도 제휴 협의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토미디어는 이지보카 M-러닝 콘텐츠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지보카 어휘학습 애플리케이션 중 토익 초, 중, 고급 총 6개 애플리케이션을 묶어서 업그레이드한 ‘이지보카 토익패키지’ 애플리케이션(토익빈출 2880단어)을 1월부터 72% 할인된 9.99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토미디어 개요
아토미디어는 creativity&innovation을 경영 핵심 이념으로 하여, 인터넷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이지보카는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한 풍부한 DB와 단어 구성을 제공합니다. 60여명의 영어 전문가들이 선별한 영단어 10만개에서 표제어 1만개를 추출, 모든 단어를 다양한 기억단서와 함께 제공하여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easyvoca.co.kr
연락처
이지보카 고객센터
1599-8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