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위생에 취약한 어린이를 지켜 줄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 1월 14일부터 공연

뉴스 제공
예술무대 산
2011-01-04 15:10
양주--(뉴스와이어)--춤과 노래를 따라 부르다 보면 어느덧 감기 예방 끝, 감기 걱정 뚝~

서울문화재단과 예술무대 산이 주최하고 서울열린극장 창동이 주관하는 겨울철 어린이 감기 예방 프로젝트 ‘뿌요의 인체여행’이 2011년 1월 14일(금)부터 23일(일)까지 서울열린극장 창동에서 공연된다.

2011년 벌써부터 대유행의 조짐을 보이는 신종플루 및 독감으로부터 소중한 우리의 아이들을 지켜 줄 단 한편의 공연, 뿌요의 인체여행이 공연된다.

아이에게 쫒아다니며 밥을 먹이던 행동은 이제 그만. 뿌요와 뿌이의 모험을 통해 왜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하는지, 왜 손발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지를 스스로 깨닫고 행동하게 하는 뮤지컬로써 그 효과는 어느 교육수단보다 높다. 엄마의 백마디 잔소리보다 소중한 우리 몸을 지키는 백혈구를 돕기 위해 우리 어린이들 스스로 변화한다는 것을 뿌요의 인체여행을 관람 후 집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느낄 수 있다.

뿌요의 인체여행을 제작한 예술무대 산은 2001년 창단하여 달래이야기, 우주비행사 등 수준 높은 작품을 제작하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작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단체이다.

공연개요
제목 : 뿌요의 인체여행
일시 : 2011년 1월 14일(금)~23일(일)
장소 : 서울열린극장 창동
예매 : 티켓링크, 인터파크, 옥션
문의 : 극단 031-836-2993, 극장 02-994-1469
주최 : 서울문화재단, 예술무대 산
주관 : 서울열린극장 창동, 예술무대 산

예술무대 산 개요
‘예술무대 산’은 인형이 가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인형극적 문법을 발견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예술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다양한 매체와 장르 간 예술적 교류와 실험으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무대와 공연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인형이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무대에서 생명력을 가지고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준 높은 인형제작기술과 인형 조종술을 가진 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텍스트가 가지는 메시지와 주제를 관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관객에게 전달하려는 텍스트의 의미를 비언어적인 이미지로 압축된 강한 비주얼로 작품을 만들어 머리로 이해하는 연극을 넘어 가슴으로 느끼는 연극을 추구함으로써 다양한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인형만의 연극적 언어를 만들고 완성해 나가는 전문극단 ‘예술무대 산’입니다.

http://www.artstagesan.com

웹사이트: http://artstagesan.com

연락처

예술무대 산 기획실
실장 오정석
010-3716-4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