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 일본여행 패키지 · 일본배낭 · 일본호텔 실시간 예약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1-01-05 10:46
부산--(뉴스와이어)--티엔티투어(대표이사 김영록)는 지난 11월 1일, 일본 전역의 상품 중에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를 기반으로 일본지역 상품만 판매하는 TNT투어(http://www.tnttour.co.kr)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하였다.

TNT투어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직 일본지역 상품만 폭탄같은 이벤트와 함께한다는 점이다. 일본주요도시를 중심으로 선정한 상품들은 베낭여행상품에서, 가족여행상품, 온천여행, 일본허니문, 일본패키지여행을 판매하며, 특징은 온라인 예약으로 기반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좀처럼 차등이 없는 패키지의 상품가를 모두 유동적으로 운영하여 저렴한 금액에도 퀄리티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것이 특징이며, 베낭상품의 경우 비지니스급 호텔임에도 모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호텔을 사용해 공항에서 이동할 경우에도 최소한의 경로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실속있는 요금제를 갖추었다.

또한 실시간 호텔 예약시스템을 갖추어 땡처리 항공권등을 이용해 호텔만의 예약을 원하는 예약자들은 원하는 날짜의 공실을 바로바로 체크해 예약및 카드결제가 가능하다.

김영록 사장은 “1차로 티엔티투어는 현재 효도여행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부모님의 효도여행을 예약하는 사람에게 성인기준 3만원의 롯데상품권 지급한다”고 밝히고 “2,3월의 주말을 이용해 아시아나-시즈오카 취항을 기념하여 H사M사에 비교되는 동경여행패키지 상품을 약 50%에 가까운 실속금액에퀄리티를 상승시켜 저렴한 금액에도 하이퀄리티 여행이 가능한 여행사임을 부각시키겠다”고 밝혔다. 문의: 070-8672-6443

티엔티투어 개요
짧은 여행을 뜻하는 Trip, 긴 여유를 두고 즐길 수 있는 여행 Tour. 티엔티투어는 모든 여행을 고객과 함께 하며 평범한 여행패턴을 벗어나 새로움과 신선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 투어 홍보팀
윤경재 팀장
070-8672-64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