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티엔티투어), 창립 5주년 기념 5살 생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5-10-22 10:10
서울--(뉴스와이어)--TNT투어(티엔티투어)는 11월 1일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5살 생일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의미로 5살 생일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부터 아기자기하게 제작되었으며 경품으로는 5살 생일 파티를 축하하기 위한 종합과자세트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상품권은 1인에게 2매가 제공되며 TNT투어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당첨자 본인이 직접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종합과자세트는 어린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자로 구성하였으며 마음을 담은 손편지와 함께 상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tnt투어5살’을 검색한 후 검색된 화면을 캡쳐하여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캡쳐 사진과 함께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10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3주 동안 열린다.

TNT투어는 5살 생일 축하 이벤트 외에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5주년 특가 여행 상품도 구성하였다. 여행 지역에 따라 교통 패스 및 입장 티켓 등도 함께 제공하여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는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TNT투어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기존과는 색다른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였으며, 경품 또한 여행상품권 및 5살이라는 컨셉에 맞춰 정성을 담은 과자세트를 선물로 제공해 고객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특전과 함께 다양한 특가 상품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겐 TNT투어와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TNT투어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http://www.tnttour.co.kr/promotion/event/S151008/5thEvent.asp)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마케팅팀
양대우 대리
070-8672-5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