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티투어, 일본 패스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자유여행을 가장 많이 떠나는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항공권에 이어 일본 지역 간 이동을 위한 ‘교통 패스’ 및 ‘입장권’은 일본 자유 여행 준비물 중 필수품이다.

이 시기에 맞춰 TNT투어(www.tnttour.co.kr)는 8월 31일까지 ‘일본 패스 최대 50% 할인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NT투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사이 지역의 다양한 패스를 5%부터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하여 방학 및 휴가를 맞은 여행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간사이 스루패스는 일본 간사이 전 지역을 커버하는 만큼 오사카, 나라, 교토, 고베 관광 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사이 공항부터 오사카 난바역까지 이동하기 위한 노선이 포함되어 있어 오사카 시내 숙박여행객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패스 중 하나이다.

또한 일본 전국여행이 가능한 JR패스뿐만 아니라 간사이 지방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JR 웨스트 간사이 패스, 큐슈 지역의 JR 큐슈 패스, 홋카이도 여행이 가능한 JR 홋카이도 패스 등 다양한 레일 패스도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일본 패스 및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피로를 씻을 수 있는 휴족시간 쿨링 시트를 선착순으로 100팀에게 제공한다.

일본 여행 시 패스를 현지에서 구매할 경우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여행객이 있을 수 있으며 또한 직접 티켓 창구까지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다. 이에 TNT투어 상품 담당자는 “여행 비용과 시간을 모두 절약할 수 있는 교통 패스를 TNT투어에서 미리 구매한 후 좀 더 편안하고 합리적인 일본 자유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본 패스 50% 할인을 부탁해!’의 자세한 내용은 TNT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www.tnttour.co.kr/promotion/jp/S150727/passEvent.asp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양대우 대리
070-8672-5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