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엔터식스’, 2011년 첫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최대 70%할인

- 1월 7일부터 23일까지 서프라이즈 세일 진행

- 최대 70%까지 할인, 망고 코데즈컴바인 로엠 등 브랜드 참여

- 세일과 함께 다양한 기획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1-01-07 09:32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www.enter6.co.kr)’가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2011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과 함께 다양한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서프라이즈 세일에서는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망고, 코데즈컴바인, 로엠, 컨버스, 스프리스, 게스, 러브캣, 프로스펙스 등이 이번 세일에 참여한다.

서프라이즈 세일 기간 동안 엔터식스 전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만원당 5천원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해 할인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묘년 토끼해를 맞아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부산 스펀지점에서는 “신묘년~행운이 가득한 덕담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엽서를 증정하고 이 엽서에 보내고 싶은 사람과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 종료 후 직접 엽서를 발송해준다. 왕십리역점은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엽서를 증정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매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6개의 도장을 받아오는 ‘시크릿 ENTER-6’를 통해 머그컵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하며 ‘복불복 게임’을 통해 머그컵,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쿠폰, 와인, 립케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부장은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인 만큼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365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엔터식스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지난 2일부터 MBC무한도전의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무한도전 사진전은 16일까지 B블럭 1층 자라매장에서 진행된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조윤미
02-511-8588(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