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750GB 모바일 하드드라이브 ‘WD 스콜피오 블랙’ 출시

2011-01-10 10: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저장장치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오늘 노트북 및 휴대형 저장 장치용 2.5인치 SATA 하드 드라이브인 WD 스콜피오 블랙 (WD Scorpio® Black™) 신제품을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750GB의 용량과 7200 RPM의 속도를 제공하며 16MB캐시로 구성되어 노트북의 성능을 높여준다. 특히 노트북을 통해 동영상 및 그래픽 작업을 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은 넉넉한 용량과 함께 빠른 속도 2가지 이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어드밴스드 포맷 (AF) 기술을 적용했으며, 다양한 데이터 보호 관련 기능이 담겨 있어 사용자의 중요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보호한다.

WD 스콜피오 블랙 전 제품군은 OEM 노트북에 탑재되며, 다양한 종류의 플랫폼에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개인 사용자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웨스턴디지털의 매트 러틀리지 (Matt Rutledge)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스콜피오 블랙 시리즈는 어떠한 타협도 없는 고급형 제품군이며 실제로 고객들의 기대치 역시 높은 편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또한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만족할 만한 속도와 용량 전력 관리 능력을 제공한다. HD 컨텐츠와 고해상도 이미지를 비롯해 다양한 오피스 애플리케이션 저장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류지현 과장
02-2016-636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보람 대리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