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밤밤’ 김제동-GD… ‘패션종결자’ 대결 사진 공개 폭소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1-10 11:17
서울--(뉴스와이어)--‘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지드래곤(GD)과 ‘본인인정’ 패셔니스타 김제동이 SBS<밤이면 밤마다>에서 후끈한 패션대결로 눈길을 끌 예정인 가운데, 공개된 사진 한 장이 폭소를 자아낸다.

녹화 당일, 서래마을 패셔니스타를 넘어 연예계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MC군단 김제동은 GD의 패션 소품 하나하나를 눈여겨보며 세심한 관심을 가졌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털모자를 탐내던(?) 김제동은 결국 한 번 써보기에 이르렀고, ‘같은 모자, 다른느낌’으로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은 “거의 비슷한 의상에 행거치프도 하고, 똑 같은 모자인데…”, “이건 싱크로율 0%인가요?”, “결국 패션의 완성은 얼굴?”, “전, 군밤장수같이 푸근해 보이는 김제동님에 한 표요!”, “GD는 아이돌스타일, 제동님은 어른돌스타일인거죠~” 라며 후끈한 반응을 보였다.

SBS고릴라 관계자는 “SBS<밤이면 밤마다>홈페이지(http://tv.sbs.co.kr/bambam)에 GD와 탑(T.O.P)의 출연 공지가 업데이트 되자,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에 평소 대비 2~3배나 많은 신청자가 몰려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귀띔했다.

빅뱅의 첫 유닛으로 활동을 시작, ‘하이 하이(High High)’ 등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까도남(까칠하고 도도한 남자) GD’와 ‘폼 잡는 탑’이라는 대중의 선입견은 깨어질지. 이들의 유쾌한 스타청문회는 오늘밤 11시 15분 SBS<밤이면 밤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